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기아, 대형 suv 모하비 마지막 판매 모델

by yd영돌이 2022. 5. 23.

기아, 대형 suv 모하비 마지막 판매 모델

 

기아 모하비는 대형 suv로 오랫동안 판매되고 있는 차량입니다.

 

모하비는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로 기아 쏘렌토 상위 모델입니다. 기아 suv 모하비의 단종 소식이 들려온 빈다. 모하비는 배출가스 규제 강화로 인하여 상품 경쟁력이 떨어집니다. 2025년부터 시행 예정인 유로 7 규제에 대응하기가 어려운 모하비는 생산 경쟁력이 뒤쳐집니다.

 

모하비는 2008년 출시 이후 두 번의 부분 변경 모델로 디자인이 최근 변경되어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큰 변화가 없기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은 넓히지 못하였습니다.


새로운 대형 suv 모하비

기아 모하비는 아직 단종이 되지 않았기에 여전히 판매 중입니다. 모하비의 가격과 출력, 사양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모하비는 대형 suv로 3.0리터 디젤 엔진을 위주로 판매 중입니다.

 

모하비는 트림에 따라서 플래티넘, 마스터지, 그래비티의 3가지 트림으로 나누어 판매 중입니다.

 

모하비 플래티넘

50,500,000원

 

모하비 마스 터지

54,950,000원

 

모하비 그래비티

59,800,000원

모하비는 최고급 트림인 그래비티의 경우 6천만 원이 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하비 단종으로 전기차가 새롭게 대체될 전망입니다. 기아자동차는 전기차 ev9이 모하비를 대체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최근 테스트 주행을 하면서 ev9개발과 동시에 내 연기과 모델의 단종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모하비는 판매 중이며 대형 suv로 충분한 경쟁력을 지니고 있는 모하비입니다.

 

모하비는 3.0 디젤 엔진으로 충분한 주행성능과 오프로드의 강력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기아 대형 suv 모하비는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인하여, 독창적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정통 suv의 강인한 디자인으로 suv의 정통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헤드램프, 리어램프, 핸들, 머플러 등의 부분도 잘 표현해주고 있어, 만족합니다.

또한 각종 편의사양을 도 대거 탑재되어 운전자의 편의를 높여줍니다.

기아 대형 suv 모하비의 실내 디자인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운전자 중심의 배치로 인하여 조작이 편리하며, 탑승객들도 보다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아 대형 suv 전기차의 경우 용도가 명확하기에 잘 이용되고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는 예상보다 낮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의 기술들이 탑재되어  탑승객들의 상품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기아 자동 자동차의 대표 suv 모델 모하비는 여전히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모하비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기능 차로 유지 보조 기능,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기능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대형 suv로 대부분의 편의사양들이 대거 탑재되어 있는 기아 모하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