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쌍용자동차 신차 출시, 토레스 가격 공개

by yd영돌이 2022. 6. 12.

쌍용자동차 신차 출시, 토레스 가격 공개

 

suv의 명가 쌍용자동차에서 드디어 신차를 출시하였습니다.

쌍용 suv 신차 이름은 토레스로 정해졌으며, 곧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토레스는 새로운 디자인 비전을 적용하였습니다. 토레스 전면 디자인은 세로 모양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하여 강인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후면부는 정통 suv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기존과 전혀 다른 디자인 콘셉트로 출시 초기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쌍용자동차 토레스입니다.

토레스 실내 디자인은 화려하진 않지만, 안정감 있는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토레스 내비게이션은 운전자 시야에 방해되지 않으며, 적절한 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제어 버튼들이 조작하기 편리하게 위치하여 운전자의 주행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쌍용 토레스의 가격은 얼마에 책정되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토레스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suv 토레스의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코란도와 렉스턴 사이에 포지셔닝하여 중형 suv 시장의 새로운 모델입니다.

토레스는 중형 suv 임에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토레스의 가격을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토레스는 T5와 T7 등급으로 나누어 판매될 예정입니다.

 

쌍용자동차 토레스 T5 가격

26,900,000원 ~ 27,400,000원

 

쌍용자동차 토레스 T7 가격

29,900,000원 ~ 30,400,000원

 

쌍용 토레스는 2천만 원 후반대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동급 suv에 비해 저렴합니다.

쌍용 토레스 T5 트림은 17인치 휠이 적용되었으며, led 램프가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12.3인치 내비게이션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기본 트림임에도 주행 관련 안전 사양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쌍용자동차에서 토레스의 흥행을 위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 토레스 T7은 상위 트림으로 18인치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1열 통풍시트가 추가되며, 스마트키, 오토라이트 컨트롤, 하이패스 시스템이 추가로 적용되어있습니다.


쌍용자동차 토레스 제원, 엔진

쌍용자동차 중형 suv 토레스는 1.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이 적용됩니다. 토레스 변속기는 6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될 계획입니다.

 

토레스는 170마력의 출력을 선보일 계획으로, 출력이 낮은 부분은 단점입니다.

 

 

쌍용자동차 신형 토레스는 정통 suv  디자인을 바탕으로 오프로드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존 suv와 전혀 다른 모습이 적용되어 레트로 감성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suv 토레스의 출력과 브랜드 경쟁력은 단점이지만, 경쟁모델에 비해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기에 기대가 되는 토레스 입니다.

13일부터 공식 출시될 쌍용 토레스는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