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기아 suv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 변화된 부분은?

by yd영돌이 2022. 7. 11.

기아 suv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 변화된 부분은?

 

기아 suv 셀토스 새로운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셀토스 첫 출시 이후 3년 만의 부분변경 모델로, 다듬어진 디자인으로 만족할만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기아 셀토스는 소형 suv로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회 초년생을 위한 차량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도심에서 주행하기에 쉽고 편한 차량입니다.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공식 출시되지 않았기에 가격은 미정이며, 디자인만 공개된 상황입니다.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부분변경 모델로 기존 모델보다는 가격이 인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형 셀토스 부분변경 모델의 현재 가격은 1,980만 원 ~ 2,610만 원이지만 신형 셀 토스는 100~200만 원 인상된 가격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라진 더 뉴 셀토스

신형 셀토스의 외관 디자인은 크게 변화됩니다.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가 서로 이어져 강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기존에 비해서 웅장해 보이며 실제 사이즈보다 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라디에이터 그릴의 사이즈가 확대되었습니다. 기존에 비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형 셀토스의 후면 디자인도 변화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리어램프가 서로 이어짐으로써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셀토스 부분변경 모델은 세로로 긴 리어램프로 차체가 더욱 커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소형 suv 임에도 실제보다 커보이는 효과를 보여주는 신형 셀토스 디자인입니다.

 

기존 셀토스 실내 디자인
신형 셀토스 실내 디자인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실내 디자인은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모니터 화면이 계기판과 이어짐으로써 최근 유행하는 자동차 실내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lcd 계기판은 모니터와 이어짐으로써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또한, 셀토스 변속기는 다이얼 식으로 변경됩니다. 직관적으로 변속이 가능한 변속기는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며 만족할만한 부분입니다.

 

이외 공조 제어 버튼이나, 오디오 조작 버튼도 약간의 변화를 주며 풀체인지 못지않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셀토스는 출시 된지 오랜 기간이 되어서 판매량이 주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상품성이 개선되고 디자인이 대폭 변경된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로 다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곧 출시될 예정이며, 약간의 가격 인상이 되겠지만 구매를 고려하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셀토스 신형 사전 예약은 아직 실시하지 않으며, 향후 기아 출시 일정에 관심을 갖으면 빠른 출고도 가능해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