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벤츠 전기차 종류는? 벤츠 EQA, EQC, EQS 알아보기

by yd영돌이 2022. 5. 25.

벤츠 전기차 종류는? 벤츠 EQA, EQC, EQS 알아보기

전기차 시장이 확대되면서 수입 브랜드 벤츠도 전기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벤츠 최초 전기차 eqa를 시작하여 eqc, eqs를 출시하면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었습니다.

 

벤츠 전기차는 현대, 테슬라의 전기차에 비해 어떠한 특징을 지니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벤츠 전기차 eqa

 

벤츠 eqa는 벤츠 전기차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차량입니다.

 

소형 suv의 eqa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도심형 전기차로 적합합니다.

 

eqa 주행거리는 303km로 장거리 주행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벤츠 전기차는 기본 사양만으로 뛰어난 디자인을 선보이며, 편의상이나 안전성도 보여줍니다.

 

eqa는 음성 조작 기능, 터치 조작 등으로 모든 것이 손쉽게 연결됩니다.

또한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앞 좌석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을 적용하여 탑승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eqa의 지능적인 보조 시스템은 다양한 세를 통하여 위험 상황을 사전에 경고하여 탑승객을 보다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벤츠 eqa 전기차는 300km의 짧은 주행거리는 단점이지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은 장점입니다.

 

벤츠 eqa 가격은 전기차 보조금 적용 전 가격은 5,990만 원부터 6,790만 원으로 실제 구매 가격은 이보다 낮을 것입니다.


합리적인 전기차 eqc

벤츠 eqc 전기차는 중형 suv의 차량으로 가장 대중적인 벤츠 전기차입니다.

 

eqc는 다양한 충전 인프라를 지원화며 최상의 안정성으로 매력적인 전기식 주행이 가능합니다.

 벤츠 eqc의 배터리는 배터리 가열 시스템으로 최상의 성능과 효율적인 구동 거리를 유지합니다.

또한, 차체 무게중심이 아래쪽에 위치하여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하우징 커버를 통해 충돌 시 발생 가능한 손실을 최대한 방지하고 있습니다.

 

eqc는 300kw의 출력으로 408마력을 보여줍니다.

또한 오버런, 회생제동 모드 발전기가 각각의 독립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면 차축, 후면 차축, 무단 변속기 간 효율적인 제어로 전력이 분배됩니다. eqc는 파워트레인이 서브프레임에서 분리되어 있어 소음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eqc는 가장 효율적인 에어로다이내믹을 자랑하는 suv입니다. 주행거리를 최대한 증가시키는 기술로 공기 흐름을 통해 효율적 주행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벤츠 eqc 전기차는 eqc 400 4 matic 모델이 판매 중입니다.

1회 충전 주행거리는 309km로 다소 짧은 편입니다.

 

동급 테슬라, 현대자동차의 전기차에 비하여 낮은 주행거리는 아쉬운 부분입니다.

 

벤츠 eqc 보조금 적용 전 가격은 9,560만 원으로 비싼 편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인지 eqc는 출시 이후 거리에서 잘 보이지 않는 차량에 속합니다.


벤츠 전기차 끝판왕 eqs

eqs는 벤츠 최상위 전기 세단입니다.

 

478km의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로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벤츠 전기차는 주행 거리가 낮은 차량이 대부분이지만, eqs는 충분한 주행거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45kw의 모터 출력으로 충분한 주행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the new eqs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으로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세단형 전기차로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실내 디자인은 양산되는 전기차 중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최상의 소재로 실내가 마감되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며, 넉넉한 공간의 뒷좌석입니다.

성능면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며, 내장이나 외부 디자인에서도 흠잡을 부분이 없는 eqs입니다.

 

전기차  모델 중 가장 고급스러운 모델이라고 생각되는 eqs입니다.

 

벤츠 eqs 가격은 eqs450+ amg line 기준으로 17,770만 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벤츠 전기차는 현재 eqs, eqc, eqs의 총 세 가지 모델로 판매 중입니다.

 

현대자동차, 테슬라, 기아에서도 전기차를 새롭게 출시하며, 전기차 시장은 확대됨과 동시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5 보조금과 출고대기기간은?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5 보조금과 출고 대기기간은? 전기차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사들도 전기차 모델들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전기차 시장의 경쟁은 심화되고

yeongdori.co.kr

 

테슬라 모델3 알아보기! 2022년 테슬라 모델3 보조금은?

테슬라 모델 3 알아보기! 2022년 테슬라 모델 3 보조금은? 전기차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수입 자동차 전기차 모델들도 여러 차량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들은 전기차

yeongdori.co.kr

 

기아 전기차 ev6 보조금은 얼마? 신형 ev6 살펴보기(2022)

기아 전기차 ev6 보조금은 얼마? 신형 ev6 살펴보기(2022) 기아 전기차 ev6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으로 출시된 새로운 전기차입니다. 기아 ev6는 작년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올리며 인기를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