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현대자동차 2024년 3월 납기 판매조건 구매혜택

by yd영돌이 2024. 3. 6.

현대자동차 3월 기본 구매 혜택이 공개되었습니다. 차종별 할인 혜택은 상이합니다. 일부 차종은 구매 혜택이 거의 제공되지 않지만, 일부 차종은 재고 할인등 많은 할인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됩니다.

 

현대자동차 3월 구매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차종별 3월 납기 일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2024년 3월 납기 판매조건 구매혜택


아반떼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아반떼 3월 구매 혜택은 다양합니다.

배네피아 제휴 할인은 10만 원부터 2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 혜택은 20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베네피아 제휴 할인은 24년 3월 31일까지 배네피아 포인트 전환 고객이 출고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만 포인트를 기준으로 10만원과 20만 원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반떼 전시차 구매 고객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소나타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소나타 디 에지 3월 구매 고객은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할인으로 40만 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카드 선할인 개념으로 일정 금액을 쓰면 적립되는 포인트로 먼저 할인받는 상품입니다.

 

블루세이브 오토 할인도 30만원 받을 수 있습니다.

 

소나타 납기 일정은 3월 기준 최대 4개월입니다.

 


그랜저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그랜저 3월 구매 고객은 재고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12월 이전 생산된 그랜저 차량에 한하여 100만 원 재고 할인이 가능합니다. 

 

베네피아 제휴 할인은 20만 원 가능하며, 전시차 구매는 20만원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블루 세이브 오토 할인은 최대 50만 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랜저 납기 일정은 2개월이며, 하이브리드 납기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코나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코나 구매 고객은 베네피아 제휴 할인,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 h 패밀리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과거 현대차 구매 이력에 따라서 최대 5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 멤버스 포인트와 전시차 구매 혜택도 최대 25만 원 받을 수 있습니다.


투싼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3월 투싼 구매 고객은 베네피아 제휴 할인 20만 원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본적으로 블루멤버스 포인트, 전시차 구매, 블루 세이브 오토 등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투싼 납기 일정은 2개월 이내이며, 투싼 하이브리드 납기는 3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싼타페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디 올 뉴 싼타페는 신형 suv 차량입니다. 신차임에 반하여 판매량은 예상보다 저조합니다. 

 

싼타페 가솔린 납기 일정은 3월 기준으로 1개월이며, 한 달 안에 출고가 가능합니다.


팰리세이드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팰리세이드 3월 구매 고객은 재고 할인 혜택이 상당합니다. 팰리세이드 재고 할인은 작년 11월 이전 생산 차량에 대해서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12월 생산 차량은 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네피아 제휴 할인, 전시차 구매, 블루 세이브 오토 등의 할인도 추가로 가능합니다.

 

팰리세이드는 1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하며, 디젤 차량은 가솔린 보다 납기 일정이 더 짧습니다.

 


스타리아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포터 3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 일정

 

 

현대자동차 3월 판매조건과 납기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차 3월 납기 일정은 아래 표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택 옵션이나 등급에 따라서 동일 차종에서도 납기 일정이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차량 납기 일정이 긴 편은 아니기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서 계약하면, 구체적인 순번과 일정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슬라 보조금 중단? 2024 전기차 보조금 발표 정보

 

테슬라 보조금 중단? 2024 전기차 보조금 발표 정보

테슬라 보조금 중단? 2024 전기차 보조금 발표 정보 2024 전기차 보조금이 공개되었습니다. 환경부는 전기차 성능과 환경성 제고를 위한 보조금을 개편하였습니다. 2023년 전기차 보조금과는 다른

yeongdori.co.kr

2024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주차료 통행료 할인 등

 

2024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주차료 통행료 할인 등

2024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주차료 통행료 할인 등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장 인기 있는 차량입니다. 디젤 차량의 규제,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