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할인 정보

by yd영돌이 2023. 9. 4.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할인 정보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할인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현대차 구매 고객들은 9월 차량 구매 시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확인하시어 구매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차종별 9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반떼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9월 아반떼 구매 고객들은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혜택으로 20만 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모빌리티 할부 5.4% 금리로 차량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반떼 9월 출고 고객은 12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금리 시대에 무이자 혜택은 큰 프로모션입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전시차 구매 등을 통해서도 각가 25만원, 20만 원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반떼 납기 일정은 9월 기준 2~3개월입니다.


쏘나타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최근 출시된 소나타 할인 혜택은 적습니다. 9월 소나타 구매 고객은 5.4%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전시차 구매 혜택도 각각 40만 원 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블루 세이브 오토 할인을 통해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 올 뉴 그랜저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그랜저 9월 계약 고객은 예상 납기 일정이 3개월입니다. 지금 주문하여도 올해 안으로 출고가 가능합니다. 신형 그랜저 출고 일정이 많이 단축되었습니다.

그랜저는 현대차 가족 사랑할인 혜택을 통해 2%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현대차 임직원 4촌 이내 친인척이나 현대차 대리점 인원의 4촌 이내 친인척 등에게 2%의 차량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 블루멤버프 포인트 선사용, 전시차 구매 혜택, 블루 세이브 오토 등의 할인은 다른 차량들과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디 올 뉴 싼타페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신형 싼타페가 마침내 출시되었습니다. 신형 싼타페는 제공되는 프로모션 혜택이 다양하지 않습니다. 공통 할인 혜택인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전시차 구매, 블루세이브 오토 등의 기본적인 할인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신형 싼타페는 막 출시된 차량임에도 가솔린 차량 기준 출고 대기기간이 3개월 밖에 되지 않습니다. 


베뉴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베뉴 9월 구매 고객은 4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합니다. 또한,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 20만 원 혜택을 제공하며, 멤버스 포인트, 전시차 구매 혜택도 제공합니다.


디 올 뉴 코나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디 올 뉴 코나는 2개월 예상 납기 일정이 소요됩니다. H 패밀리 혜택으로 과거 현대차 구매 이력에 따라서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투싼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투싼 구매 고객은 모빌리티 할부 혜택을 통해서 5.4%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시차 구매, 블루 세이브 오토,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등을 통해서도 최대 40만 원의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투싼 납기 일정은 디젤, 가솔린 모두 2개월 이내 입니다.


팰리세이드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팰리세이드는 가장 많은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되는 차량입니다. 기본조건을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이자 할부 혜택도 36개월 동안 제공됩니다. 둘 중 하나 선택 가능합니다.

노후차 특별조건이나 다자녀가구 특별조건도 각각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빌리티 할부를 통해 5.4%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팰리세이드는 1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하며, 당장 출고가 가능한 재고차도 다수 존재합니다.


아이오닉 5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아이오닉 5 전기차는 재고차가 다수 존재합니다. 3월 이전 생산된 차량에 대해서 300만 원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아이오닉 6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아이오닉 6은 재고차에 최대 30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노 후차 특별조건, 에코 패밀리 등의 혜택으로 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생산 요청 시 납기 일정은 1개월이지만, 아이오닉 6은 지자체 전기차 보조금 지급 여부가 중요하기에 지역 대리점 방문하시어 전기차 보조금 현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포터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현대차 9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납기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차종별로 서로 다른 혜택이 제공되기에 구매하시고자 하는 차량을 잘 비교하시고 알아보시어 현명한 차량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