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신형 벤츠 s클래스 2022년형 출시, 벤츠 s클래스 가격은?

by yd영돌이 2022. 3. 20.

신형 벤츠 s클래스 2022년형 출시, 벤츠 s클래스 가격은?

 

벤츠 s클래스 신형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7세대 s클래스로 디자인이 대폭 변경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세단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벤츠 s클래스입니다.

과거부터 s클래스가 지니는 존재감은 매우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벤츠 s클래스 신형 모델은 출고까지 상당기간 소요된다고 합니다.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당장 계약한다 하여도 1년 가까이 혹은 그 이상 대기기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과연 새롭게 변경된 2022년형 벤츠 s클래스 어떠한 모습으로 변경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 s클래스 가격은?

신형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모델 구성을 살펴보면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숏바디 모델과 롱바디 모델이 존재합니다.

 

숏바디 모델은 3.0 디젤 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롱바디 모델은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2년식 벤츠 s클래스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로모션 적용 전 가격으로, 딜러사 프로모션을 적용하게 되면 실제 구매 가격은 다소 낮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형 s클래스 공식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벤츠 s클래스 s350 d 

140,400,000원

 

벤츠 s클래스 s400d 4 matic

160,400,000원

 

벤츠 s클래스 s450 4 matic long

170,400,000원

 

벤츠 s클래스 s500 4 matic long

185,300,000원

 

벤츠 s클래스 s580 4 matic long

229,120,000원

 

벤츠 마이바흐 s580 4 matic

271,600,000원

 

벤츠 s클래스는 1억 중반부터 시작하여 2억대까지 모델별로 다양하게 가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벤츠 프로모션을 적용받게 되면 실제 구매 가격은 다소 낮아질 것으로 보이며, 딜러사별 할인 금액은 차이가 있으니 잘 비교하시어 구매를 고려하면 되겠습니다.

벤츠 s클래스 엔진은 모델별로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클래스 디젤 엔진은 직렬로 연결된 터보 차저가 스포티한 가속을 도와주어 민첩한 반응속도를 이끌어 냅니다. 또한 디젤임에도 엔진 소음 실내 유입을 차단시켜, 정숙한 실내 환경을 제공합니다.

 

s클래스 가솔 엔진은 6기 통 가솔린 엔진으로 폭발적인 출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력한 힘으로 큰 차체의 s클래스를 움직이는데 충분힌 출력을 보여줍니다.


벤츠 s클래스는 완벽한 비율로 균형 잡힌 외관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특히, 이번 s클래스 풀체인지 모델은 대형 세단임에도 상당히 스포티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얇아진 그릴, 램프가 날렵한 모습으로 잘 어우러지고 있으며, 가로로 길게 구성된 램프, 크롬 몰딩은 안정감 있는 모습을 전달합니다.

 

매우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멀리서 보아도 s클래스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어진 휠베이스와 레그룸으로 쾌적한 실내 공간을 보여주고 있는 s클래스입니다.

에어매틱, 저소 움 타이어를 적용하여 승차감을 높여줍니다. 파노라마 선루프를 통하여 넓은 개방감을 보여주고 있으며, 도어 핸들은 히든 타입으로 평상시에는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s클래스 실내 공간은 비행기 일등석 못지않은 느낌을 전달합니다.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하여 탑승객의 만족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또한, 시각적으로도 매우 안락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운전석뿐만 아니라 2열의 승객을 위한 편의 사양이 대거 탑재되어 있습니다. 오너드라이버를 위한 차이면서도 뒷자리 승객을 중심으로 한 차량으로, vip 의전을 위해서도 이용되고 있는 s클래스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시트와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탑승객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줍니다.

실내 공기 청정 기능, 열선 패키지, 12.8인치 oled 디스플레이 등의 기능이 적용되어 운전자 편의를 향상해주고 있으며, 3d 계기판,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운전자에게 주행정보를 보다 정확하게 전달해줍니다.

 

s클래스는 진화된 지능형 안전 보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보다 진화된 기능으로 편리함을 넘어서 안정감 있는 주행감을 보여줍니다.

 

벤츠 s클래스는 엠비언트 무드등이 적용되었습니다.

밤에 화려한 실내 공간을 선보이며, 원하는 스타일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행 보조 시스템과 연동되어 운전자에게 시각적인 피트백을 전달해줍니다.

 

s클래스 디자인은 스탠더드 모델과 amg line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휠, 전면 범퍼 모양에 따라서 디자인 차별을 두었으며, 추구하는 디자인 성향에 따라서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는 amg line은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s클래스 스탠더드 디자인은 중후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벤츠 s클래스는 1950년 첫 출시 이후 상위 모델로 자리 잡아 오랫동안 판매 중인 모델입니다.

대형 세단의 기준이 되는 차량으로 s클래스가 갖는 상징성은 매우 높습니다.

 

안전 기술, 첨단 기술이 집 양 되어 대형 세단의 정석으로 불리는 s클래스는 경쟁 모델의 출시에도 굳건히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차체를 활용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경량화된 차체 강성으로 민첩한 주행성능을 선보입니다.

 

수입 세단의 정석, 벤츠 E클래스 신형 정보(2022)

수입 세단의 정석, 벤츠 E클래스 신형 정보(2022) 벤츠는 높은 인지도로 최고 브랜드입니다. 벤츠 e클래스는 가장 대중적인 벤츠 모델이며,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e클래스는

yeongdori.co.kr

 

신형 포르쉐 suv 카이엔 디자인, 사양, 가격 정리(2021)

신형 포르쉐 suv 카이엔 디자인, 사양, 가격 정리(2021) 대표적인 수입차 프리미엄 브랜드 포르쉐 최근 포르쉐 국내 판매량이 높아지며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포르쉐 s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