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기아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프로모션

by yd영돌이 2023. 7. 2.

 

기아 자동차 7월 판매조건과 구매혜택이 공개되었습니다. 7월 기아차 출고 고객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하여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종별로 각각 다른 구매혜택이 제공되기에 비교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기아차 7월 구매 혜택은 계약 고객이 아닌 출고 고객에게 적용되는 혜택으로 7월 기아차를 출고하는 자에 한하여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 일부 차종들은 재고차가 존재하여 7월 내 출고가 가능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에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기아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프로모션

기아 7월 구매혜택

셀토스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셀토스 구매 고객은 M 할부 고정금리를 통하여 최저 5.4%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제공하며 12개월 기준 5.4% 금리가 적용되며 최장 60개월 5.6%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계열카드로 선수율 1% 이상 전액 결제 시 금리를 낮춰주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CD 금리에 따라서 주기 변동이 적용되는 변동금리형 상품을 통하여 할부 구매도 가능합니다.

니로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니로 구매 혜택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이 제공됩니다. 노후 경유차 4,5등급의 차량을 보유하는 고객이 니로 하이브리드를 출고하게 되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계약자 명의의 보유차량 증빙자료에 한하여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차량은 M할부 고정금리, 변동금리, 세이브 오토, 기아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스포티지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스포티지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스포티지 suv 차량 구매 고객은 하이브리드 모델에 한정하여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이 제공됩니다.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일반 내연기관 모델은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스포티지는 기아 포인트를 기아차 구매 횟수에 따라서 최대 28만 원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또한, 세이브 오토 선할인 프로그램으로 3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쏘렌토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쏘렌토 판매조건

기아 쏘렌토는 중형 SUV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직 신형 싼타페가 출시되기 전이기에 쏘렌토의 인기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쏘렌토 7월 판매조건은 하이브리드 모델에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금으로 10만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세이브 오토 할인을 통하여 최대 50만 원을 먼저 할인받고 이후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36개월간 포인트로 상환하는 선 할인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도 가능합니다. 기존 세이브 오토를 이용 중인 고객들은 이전 세이브 오토 포인트를 상환 후 새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하비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모하비 할인

기아 모하비는 할부 금리에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은행 기준금리 연동형 할부 프로그램을 통하여 최저 3.5%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12개월 기준 3.5%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하며, 최장 36개월 할부로 차량 구매가 가능합니다. 선수금 1%이상을 현대 m카드를 통하여 결제하면 제공되는 할부 프로그램입니다. 이외에도 변동금리형 할부 상품을 통하여 CD금리에 따라서 3개월 주기를 변동되는 금리로 할부 구매도 가능합니다.

카니발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카니발 7월 구매 고객은 금융혜택과 기타 혜택이 제공됩니다. 최저 5.4%의 고정금리를 통하여 최대 60개월 동안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3개월 주기로 CD금리에 연동하여 할부금리가 달라지는 상품인 M할부 변동금리형 상품도 이용이 가능하기에 할부 금리를 잘 비교하시어 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세이브 오토 할인도 최대 50만원 선할인이 가능하며, 기아 포인트도 과거 구매 이력에 따라서 최대 40만 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모닝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모닝 7월 판매 혜택은 특별한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과거 경차 구매 시 지원되는 할인도 더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아 모닝 구매 고객은 7월 출고자 기준으로 M할부 프로그램, 세이브 오토, 기아 포인트 적립등의 기본적인 혜택만 받을 수 있습니다.

레이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경차 레이도 모닝과 동일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7월 레이 출고 고객은 M할부 고정금리, 변동금리형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 가능하며, 세이브 오토나 기아포인트도 최대 20만 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K3, K5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자동차 대표 세단 K3, K5 차량은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만, 하이브리드 모델에 한정하여 노후 경유차 폧차 고객에 한정하여 추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부 금리도 최저 5.4%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60개월까지 할부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 오토나 기아 포인트 적립을 통해서도 최대 40만 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K8 & K9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대형 세단 K8 및 K9 차량의 7월 판매조건과 구매 혜택은 동일합니다. 차량가격이 비싼편이지만 많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기아 포인트는 4회 적립 기준으로 최대 100만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기아 포인트는 기아 멤버스 카드나 제휴 카드를 통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차 구매 시 1회 기아 포인트 사용한도는 5년간 200만 포인트이며, 신차로 부여받은 포인트는 해당 차량에 이용할 수 없고 이후 차량 구매 시 이용 가능합니다.

EV6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전기차 EV6는 노후 경유차 보유 고객이 폐차 후 구매하게 되면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택시 전동화 전환 프로그램으로 50만 원의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며, 내연기관 택시에서 기아 EV 택시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택시 기사님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합니다.

M할부 프로그램을 통해서 EV6를 구매하게 되면 최저 4.7%의 금리로 최대 60개월동한 할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세이브 오토 할인과 기아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제공됩니다.

EV9 7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최근 출시된 EV9 전기차의 7월 프로모션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차량 가격이 비싼 EV9이지만 프로모션 혜택은 적습니다. M할부 프로그램이나 세이브오토, 기아 포인트 적립등의 기본적인 혜택만 제공됩니다. EV9은 새롭게 출시된 대형 전기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카탈로그 보러가기

 

기아 - Movement that inspires

기아 공식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승차감 좋고 연비 좋은 기아의 승용, RV,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라인업 및 사진, 제원을 확인 하세요.

www.kia.com

기아자동차 차종별 7월 구매혜택 판매조건을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차에 비하여 할인 혜택은 적습니다. 그렇지만 그 차이는 미미하기에 원하는 차량을 잘 비교하시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월 현대자동차 구매혜택 판매조건 프로모션

 

7월 현대자동차 구매혜택 판매조건 프로모션

현대차 7월 프로모션이 공개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은 실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일부 재고 차량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차량들은 1개월 내 출고가 어렵습니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