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2023 투싼 가격표 카탈로그 가격 정보(하이브리드 포함)

by yd영돌이 2023. 7. 11.

현대자동차 suv 투싼은 신형이 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인기 얻으며 판매 중입니다. 투싼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은 완성도가 높아졌으며, 오프로드 콘셉트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역동적인 N line 모델을 출시하여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2023 투싼 신형은 실내 공간이 더욱 넓어져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상위 모델 싼타페 신형 모델 출시를 곧 앞두고 있지만, 투싼은 포지셔닝을 잘하여 큰 영향 없이 꾸준한 판매량을 올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투싼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을 위하여 가격표, 카탈로그, 가격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 투싼 가격표 카탈로그 가격 정보(하이브리드 포함)

  • 투싼 가격표
  • 투싼 카탈로그
  • 투싼 가격
  • 투싼 하이브리드

2023 투싼 가격표

투싼은 디젤차량과 가솔린 차량, 가솔린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다양한 엔진 라인업은 서로 다른 스펙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행환경이나 상황, 운전 습관에 맞추어 원하는 엔진 사양을 선택하면 되며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디젤 모델은 가솔린 모델 기준으로 216만 원이 추가됩니다. 2.0 디젤 엔진이 적용되고 8단 자동변속기가 추가되기에 가솔린 모델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가솔린모델과 디젤 모델 가격표는 가격 이외 나머지 구성은 동일합니다.

 

투싼 가격표

투싼 디젤, 가솔린 차량의 가격표를 살펴보았습니다. 투싼은 일반 모델 이외에도 N Line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고성능 스포츠 차량을 컨셉으로 제작된 N line은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적용하였으며 약간의 편의사양도 추가되었습니다. n line 전용 19인치 휠이 적용됩니다. n라인 전용 리어범퍼와 머플러가 적용됩니다. 실내는 n 엠블럼이 핸들과 변속버튼에 부착됩니다. 가죽시트에도 N-line 블랙 모노톤에 레드스티치가 적용되며 스포티한 모습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투싼 가격표 다운로드 받기

 

tucson-price.pdf
0.96MB

투싼 N 라인 N-line 가격표

2023 투싼 카탈로그

투싼 카탈로그를 통하여 출력, 편의사양, 주행 관련 옵션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투싼 2.0 디젤 엔진은 184마력에 14.5km/l복합연비를 기록하였습니다. 투싼 1.6 가솔린 터보 엔진은 180마력에 연비는 12.5km/l입니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180마력에 44.2kw 전기모터 힘이 더해지며 복합 연비는 16.2km/l입니다.

투싼은 주행관련 편의사양도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고속도로 주행보조를 통해 차선과 앞차와 거리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후방 교차 충돌방지보조 기능을 통해 발견하지 못하였던 사고 위험성을 낮춰줍니다. 전방충돌방지 보조기능과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을 통해서 반자율 주행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투싼입니다.

투싼 카탈로그 다운로드하기 

 

tucson-catalog.pdf
9.85MB

투싼 카탈로그 파일을 통하여 투싼 카탈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가기

 

 

현대자동차 - 현대닷컴 |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회사 hyundai.com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현대닷컴. 승용, SUV부터 전기차, 수소차, 트럭, 버스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완성차 브랜드를 경험해보세요.

www.hyundai.com

 

2023 투싼 가격

투싼은 모던 프리미엄 인스퍼레이션 어드벤처 총 4가지 트림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트림은 서로 다른 옵션으로 구성되며 가격이 다릅니다. 디젤, 가솔린 동일하게 4가지 트림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디젤 모델은 가솔린 모델보다 가격이 216만 원 비쌉니다. 투싼 트림별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투싼 가솔린 모던 가격: 26,030,000원

투싼 가솔린 프리미엄 가격 : 28,940,000원

투싼 가솔린 인스퍼레이션 가격 : 32,620,000원

투싼 가솔린 어드벤처 가격 : 33,410,000원 투싼 가솔린 가격은 2천만 원 중반부터 3천만 원 초반대 형성되어 있습니다. 퉅싼 여러가지 엔진 라인업 중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투싼 가솔린 입니다. 투싼 디젤 가격은 216만원이 추가되는것을 감안하시아 가격을 살피시면 됩니다. 투싼 디젤은 2천만원 후반 부터 3천만원 중반대 가격이 형성되었고, 가솔린 모델보다는 다소 비쌉니다.

 

2023 투싼 하이브리드

투싼 하이브리드 차량은 1.6 가솔린 터보엔진을 기반으로 전기모터가 추가로 장착된 차량입니다. 다이내믹하면서도 주행성능이 매우 뛰어나 출력에서 부족한 부분이 없는 투싼 하이브리드입니다. 연비도 매우 높아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하이브리드 고전압과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었으며 출력을 보조하면서 연비를 향상합니다. 저속에서는 주로 전기 EV 모드로 주행이 되기에 정숙성도 매우 높습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은 배터리 가격이 있기에 다소 비쌉니다. 따라서 하이브리드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주행 거리와 운전 습관을 잘 파악하시어 가솔린이나 디젤 모델과 비교 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연간 주행거리가 많은 운전자들에게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권하고 있으며, 주행거리가 많지 않으면 굳이 비싼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연비, 가격, 제원은 아래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세금도 매우 저렴합니다. 신차 기준 연간 30만 원이 되지 않아 경제적으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확인하러 가기

신형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과 자동차 세금은 어떻게 될까?

 

신형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과 자동차 세금은 어떻게 될까?

신형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과 자동차 세금은 어떻게 될까? 투싼 하이브리드 신형 목차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투싼 하이브리드 연비 투싼 하이브리드 특장점 투싼 하이브리드 제원 투싼 하이브

yeongdori.co.kr

 

투싼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스포티지와 경쟁을 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투싼입니다. 현대자동차 suv 중 대표 모델로 자리 잡았으며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상품성이 높아지고 디자인 완성도가 높아졌기에 한 번쯤 구매를 고려해도 좋은 차량이라고 생각되는 투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