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니로 하이브리드 엄청난 연비 2024 기아 니로

by yd영돌이 2023. 12. 7.

 

니로 하이브리드 엄청난 연비 2024 기아 니로

국내에서 최근 출시되는 차량 중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아 니로는 하이브리드 대표 모델로 연비가 매우 높습니다.

 

1세대 니로는 2016년 출시되었으며, 실연비가 매우 높아 점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는 니로는 2세대 니로로 풀체인지 이후 상품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니로는 하이브리드 모델 중 효율성, 디자인, 가격 경쟁력이 높은 모델입니다. 동급 하이브리드 차량과 비교하여도 손색이 업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엄청난 연비 2024 기아 니로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2024 니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4 니로 가격

나로 하이브리드 판매 트림은 3가지입니다.

트렌디, 프레스티지, 시그니처로 나누어져 판매 중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은 27,13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니로 트렌디 가격 : 27,130,000원

 

 

니로 하이브리드는 친환경차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환경차 세제 혜택 후 가격으로 실제 구매 가격입니다.

니로 프레스티지 가격 : 29,900,000원

 

니로 시그니처 가격 : 33,760,000원

 

니로 가격은 2,713만 원부터 3,376만 원까지입니다. 세금감면 후 기본 가격이며 옵션을 추가하면 실제 구매 가격은 보다 높아집니다.

 


2024 니로 가격표

 

니로 하이브리드 기본 트림은 다양한 옵션이 장착됩니다.

니로 기본 옵션은 전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인조가죽 시트,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8 에어백과 후방 주차 거리 경고 시스템, 다중 충돌방지 자동 제동 보조 기능,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 기능, 급제동 경보 시스템도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니로 옵션은 컨비니언스, 드라이브 와이즈, 스타일, 내비게이션, 스마트 커넥트,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이 존재합니다. 


니로 연비

니로는 1600CC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이 장착됩니다. 상위 모델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1.6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되지만, 니로는 급을 나누기 위해서인지 1600CC 가솔린 엔진이 장착됩니다.

 

1.6 터보 엔진이 장착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아 있습니다. 스포티지와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차이가 크지 않기에 1.6 터보 모델이 장착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모델이 가성비 좋아 보입니다.

 

그럼에도 니로 하이브리드에 대한 수요는 분명합니다. 더 높은 연비와 효율성으로 인하여 경제적인 차량이기 때문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연비는 20.8km/l입니다. 

니로 연비는 매우 높은 수준이며, 실제 연비는 이보다 더 높습니다. 오히려 시내주행 환경에서 니로 연비는 더 올라갑니다.

 

니로 출력은 가솔린 엔진 기준으로 105마력입니다. 전기모터 32kw가 더해져 크게 부족함은 없습니다.

최대 토크도 14.7과 170Nm이 더해져 준수한 주행성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니로는 높은 연료 효율성에 중점을 둔 차량이기에 높은 연비가 단점을 극복하기에 충분합니다.


니로 포토

 

니로 외관 디자인은 공기 흐름이 잘 되도록 에어 블레이드가 적용됩니다. 

휠은 16인치와 18인치 휠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해치백 스타일이지만 suv 스타일이 잘 적용되었으며, 날렵한 램프로 변형되면서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형  suv 차량 니로는 공간 활용도도 매우 높습니다.

휠베이스가 2.7m로 넉넉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니로 트렁크 용량도 451리터로 부피가 큰 짐을 적재하기에도 충분합니다.

니로 실내 디자인은 최근 출시된 기아 전기차와 유사한 모습입니다. 

EV6와 유사한 모습으로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개방감도 높습니다.

 

2열 레그룸도 충분히 확보하고 있어 성인이 탑승하기에도 부족함 없는 공간을 자랑합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높은 연비와 안정성이 확보되어 있어 구매를 고려하기에 충분합니다. 하이브리드 대표 모델 니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2023 니로 EV, 니로 전기차 출시, 가격은?

 

2023 니로 EV, 니로 전기차 출시, 가격은?

2023 니로 EV, 니로 전기차 출시, 가격은? 신형 니로가 출시되면서 전기차 모델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기아 니로 EV는 가장 최근 출시된 전기차로, 인기 전기차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부터 제원까

yeongdori.co.kr

2024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 출고기간

 

2024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 출고기간

2024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 출고기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suv 차량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역동적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