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2024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 출고기간

by yd영돌이 2023. 9. 26.

2024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 출고기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suv 차량에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역동적이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합니다.

인기를 끌고 있는 suv 차량이며,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경제성도 높습니다. 매력적인 스포티지 하이브리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다양한 트림으로 나누어 판매 중입니다. 스포티지 가격은 32,13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비티, 30주년 에디션 등의 다양한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줍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가격은 32,13,000원입니다. 가장 기본 트림으로 가성비가 높은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기본 모델이면서도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이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편의사양에서도 led 램프와 버튼 시동 스마트키, 8인치 오디오 등의 옵션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가격은 33,810,000원입니다. 중간트림으로 전방 주차 거리 경고 시스템이 추가되고 휠이 18인치로 업그레이드됩니다. 파워시트나 브라운 인테리어 시트도 선택 가능하고 전동식 트렁크로 변경됩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가격은 37,070,000원입니다.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이 적용되어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고속도로 주행보조 기능이 적용됩니다. 2열 차음 글라스와 파노라빅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되며 12.3인치 모니터가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풀옵션 차량으로 옵션에서는 부족함을 느끼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표

2024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가격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30주년 에디션 차량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30주년 에디션 가격은 38,310,000원입니다. 30주년 전용 외장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실내는 전용 퀄팅 가족 시트와 스웨이드 시트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합니다.

전자식 4wd 사륜 구동 시스템은 223만원의 옵션 비용이 발생합니다.

드라이브 와이즈나 스타일 옵션도 추가로 선택 가능합니다. 파노라마 선루프는 114만 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연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출력은 가솔린 엔진 180마력이며 전기모터 출력은 44.2kw입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최대 토크는 27kgf.m이며 전기 모터 출력도 264nm이 더해져 충분한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의 큰 장점은 높은 연비입니다. 가솔린을 연료로 하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연비는 16.7km/l입니다.

1L의 연료로 16km가 넘는 주행거리로 고유가 시대에 경제성이 높은 차량입니다.

 

스포티지 카탈로그 보러가기

 

기아 스포티지 특징 - 혁신적 공간의 고품격 준중형 SUV

기아 스포티지 특징 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기아 스포티지의 특장점, 디자인은 물론 각종 편의 사양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www.kia.com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출고기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suv 차량으로 공간활용도가 높으면서 연비도 잘 나오기에 많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인기가 높아 공급보다 수요가 더 많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차량 출고 기간이 오래 걸리는 편에 속합니다. 

최근 차량 부품 수급이 원활해져 대부분의 차량이 주문과 동시에 출고까지 오랜 기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국산 판매되는 차량 중에서 출고 대기 기간이 긴 편입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출고기간 6개월이 소요됩니다.

9월 기준 출고 기간이며, 이후 상황에 따라서 출고 기간이 짧아지거나 길어질 수 있습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매력적인 하이브리드 suv 차량입니다. 부족함 없는 옵션과 주행성능으로 차량 완성도가 매우 높습니다. 특히,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세금은 30만 원이 되지 않습니다. 높은 연비와 낮은 세금은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유지비를 낮춰주는데 큰 역할을 담당합니다.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계약을 걸어 놓고 고민하는 것을 추천합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