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세련된 소형 suv, 쉐보레 2023 트레일블레이저

by yd영돌이 2022. 8. 7.

세련된 소형 suv, 쉐보레 2023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시장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2023 트레일블레이저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하여 상품성이 강화된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2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어떠한 특징을 지니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2023 가격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프리미어, 액티브, rs 총 세 가지 트림으로 나누어 판매 중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Premier

25,390,000원

 

트레일블레이저 ACTIV

26,960,000원

 

트레일블레이저 RS

27,400,000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가장 기본 등급인 프리미어 트림에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파워 윈도, 버튼 시동 스마트키, 8인치 모니터,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 등의 편의사양이 탑재되었습니다.

 

가장 기본트림에도 충분한 옵션이 적용되어 있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중간 트림 액티브 등급에서는 18인치 휠, 풀오토 에어컨, 통풍시트, 천연가죽 시트 등의 편의사양이 적용되었으며, 프리미어 등급에 비하여 150만 원 정도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상위 트림인 rs 등급에서는 투톤 루프, 가죽 기어노부, 전동시트 등이 적용되었으며, rs 전용 디자인이 적용되어 블랙, 레드 색상이 부각되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트림에서는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투톤 루프, 블랙 루프랙, 쉐보레 블랙 보타이, 18인치 휠, 듀얼 머플러 등의 디자인은 일반 트림과 디자인 차별점을 두고 있습니다.

실내에서도 트레일블레이저 rs 트림 디자인 특장점은 나타납니다.

D컷 핸들, rs 전용 기어 노브, 에어밴트 주변에 레드 데코, 좌석에 레드 스티치를 적용하였습니다.

블랙 & 레드 콘셉트의 rs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rs midnight 트림도 휠, 외관 곳곳에 블랙 색상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강인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콘셉트를 보여줍니다.

젊은 남성들에게 어필하기에 충분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activ 트림은 가장 대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롬 재질의 라디에이트 그릴과 스쿼드 타입 듀얼 머플러, 18인치 휠은 부드럽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activ 트림 실내 디자인은 브라운과 블랙 인테리어 색상을 적용하여 부드럽고 안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쉐보레는 GM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터보 엔진과 9단 변속기기를 잘 조화시켜 최적의 드라이빙을 보여줍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1.5 가솔린 터보 엔진을 활용하여 최고 156마력의 출력을 자랑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연비는 12.9km/l입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노멀, 스포츠, 스노우 드라이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으로 실내 정숙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통해서도 정차나 재출발 시에도 원하는 속도로 주행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무선 폰 프로젝션을 통하여 안드로이드 오토나 애플 카플레이 조작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과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무거운 짐을 들고도 발 조작으로 트렁크 조작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선루프로 소형 suv 임에도 넓은 개방감을 전달합니다.

 

2열 4:6 폴딩 시트나 러기지 플로어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열선 내장 핸들, 자외선 차단 유리 등을 적용하여 탑승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꾸준한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최근 기아 셀 토스의 부분변경 모델이 출시하여 경쟁에서 다소 밀릴 것으로 보이지만, 높은 상품성으로 인하여 경쟁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기아 suv 셀토스! 가격 인상폭은?

새롭게 출시된 기아 suv 셀토스! 가격 인상폭은? 기아 셀토스가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새로운 엔진 라인업과 바뀐 디자인으로 출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