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공항 버스

익산 공항리무진 최신 시간표 요금 익산-인천공항 2가지 방법

by yd영돌이 2024. 3. 20.

익산 공항리무진 최신 시간표 요금 익산-인천공항 2가지 방법

 

전북 익산 시민들은 인천공항을 가는 법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익산과 인천공항을 오가는 버스는 크게 두종류가 있습니다.

 

익산에서 인천공항 가는법은 기차, 버스, 자차 이용이 있습니다. 짧은 일정이라면 차로 3시간 정도 소요되기에 자차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항 주차료가 비싸며 왕복 6시간의 운전 피로도를 생각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항버스나 ktx 열차를 이용해서 익산에서 인천공항까지 갑니다.

 

ktx를 통해서는 익산역에서 광명역이나 서울역으로 가서 가서 공항버스나 공항철도를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환승이나 갈아타는 방법이 복잡하고 시간 비용이 발생합니다. 

 

익산 공항리무진 최신 시간표 요금 익산-인천공항 2가지 방법 익산 시민들은 공항 리무진을 많이 이용합니다. 익산에서 인천공항까지 공항 리무진 시간표와 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익산에서 인천공항 가는 법

  1.  익산 ic에서 공항리무진 타기
  2. 익산 버스 터미널에서 공항 리무진 버스 타기

익산에서 인천공항까지 공항버스는 2가지가 있습니다. 익산 ic에서 공항리무진을 타는 방법과 익산 터미널에서 인천공항까지 가는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익산 ic에서 공항리무진을 많이 탑승합니다. 익산 ic는 무료 주차도 가능하며, 고속도로 옆에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물론 익산 ic까지 이동이 불편하다면 익산 시내에 위치한 익산 버스 터미널에서도 공항까지 가는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그럼 익산에서 인천공항 공항리무진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익산 ic 공항 리무진

익산 ic 공항 리무진은 대한관광에서 운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익산 ic 옆에 있는 공항버스 승차장에서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익산 ic 공항 리무진은 전주 리무진 터미널에서 출발하여 익산 ic를 거쳐 인천공항까지 갑니다. 익산 ic에서 인청공항까지 3시간 10분이 소요됩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시간표

 

익산 ic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 (익산 => 인천공항)

익산 ic 공항버스 첫차는 새벽 1시에 출발합니다. 이후 1~2시간 간격으로 공항 리무진이 존재합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시간은 오전 1시, 1시 30분, 2시, 2시 30분, 3시, 4시 30분, 7시 30분, 9시 30분, 10시 50분, 12시 30분, 14시, 15시 30분, 17시, 19시입니다.

 

익산 ic에서 출발하여 김포공항을 경유하여 인천 공항까지 갑니다. 총 소요시간은 약 3시간입니다. 새벽 4시에 도착하게 되며 첫 비행기를 탈 경우에는 유용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에서 익산 ic 공항 리무진 시간표(인천공항 => 익산 ic)

인천공항에서 익산 ic 내려오는 공항리무진은 하루 14대 운행합니다. 첫차는 오전 5시 45분입니다. 이후 1시간 간격으로 인천공항에서 익산 공항리무진이 존재합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요금

익산 ic에서 인천공항까지 공항리무진 요금은 32,000원입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요금은 대인은 32,000원이고 소아는 16,000원입니다.

 

익산에서 용산까지 ktx 요금과 비슷하며, 공항까지 편리하게 이동하는 것을 감안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주차

 

익산 ic 공항리무진의 큰 장점은 장기 주차가 가능한 것입니다. 해외여행을 목적으로 이용하는 인천공항은 오랜 기간 주차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익산 ic 공항 리무진 주차장은 장기간 무료 주차가 장점입니다. 많은 이용객들이 존재하는 것도 편리하게 주차가 가능하기에 익산 ic 공항리무진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주차 장소는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봉동로 886입니다. 제내리 736-468이며 공항 리무진 전용 장소가 있습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5477입니다.

 

익산 공항 리무진 승차장 뒤편에 장치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익산 ic 공항리무진 주차 주소는 완주군 봉동읍 제내리 736-23입니다.

 

공항 리무진 승차장 뒤편에 차들이 많이 존재하기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익산 터미널 공항 리무진

해외여행 가는 익산 시민들이 증가하자 익산 터미널에서도 공항 리무진 운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익산 터미널에서 인천공항까지는 3시간 55분 소요됩니다. 익산을 출발하여 대야, 군산을 경유하여 인천공항까지 가는 방법입니다. 

 

익산 터미널 공항리무진은 익산 ic 공항리무진에 비해 소요 시간이 깁니다. 군산을 경유하기에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익산 버스터미널 공항리무진은 1시간에 1대가 있습니다. 첫차는 오전 6시 40분에 익산 버스터미널을 출발합니다.

 

익산 버스터미널 공항리무진 요금은 34,700원입니다. 아동 요금은 17,400원이고 중고생 요금은 27,800원입니다.

 

 

 

익산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공항버스는 티머니 버스를 이용해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약이나 운행 정보 조회는 티머니 버스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익산 공항리무진 공항버스 예매하러 가기

 

시외버스 통합예매시스템

시외우등버스 할인제도 폐지 안내 2021-02-04 2021년 2월 15일(월)부터 출발하는 시외우등버스 할인제도가 폐지되오니 이 점 확인하시어 버... 자세히보기

txbus.t-money.co.kr

 

익산 ic 공항리무진 공항버스는 전주 시민들도 많이 이용합니다. 익산 ic 접근성이 뛰어나기에  많이 이용합니다.

 

버스 시간 정보 잘 확인하시어 즐거운 해외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SRT 구례 시간표 요금 수서 - 구례구 운행 정보

 

'차타고 > 공항 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양공항 폐쇄 이유는? 2024년 운행 재개  (1) 2024.0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