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제네시스 9월 대기기간 납기일정 프로모션 정보

by yd영돌이 2023. 9. 6.

제네시스 9월 대기기간 납기일정 프로모션 정보

제네시스 9월 대기기간 납기일정 프로모션 정보를 통해서 제네시스 전 차종 구매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는 suv, 세단, 전기차 등을 보유하며 자동차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9월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은 어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며, 차종별 납기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제네시스 9월 납기 일정, 출고 대기기간

제네시스는 g80, g70, g90, gv70, gv60, gv80의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기 차종은 계약 이후 차량 인도까지 상당기간 소요되고 있습니다. gv80도 1년 이상 걸리는 납기 일정으로 유명한 차량입니다. 하지만, gv80도 9월 기준 납기 일정이 상당히 짧아져 구매자들은 예상보다 빠른 출고가 가능합니다.

 

제네세스 세단 차량 출고 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g70은 1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하며, g70 슈팅 브레이크 출고 일정도 동일합니다. g80은 1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플래그십 세단 g90도 1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합니다. 

g80 전기차도 1.5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세단은 대부분 1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하며, 즉시 출고 차량도 다수 존재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차량 생산이나 출고가 되어 빠른 인도가 가능한 제네시스 세단 차량입니다.

 

 

제네시스 suv 차량의 9월 납기일정, 출고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60은 1.5개월 출고 일정이 예상됩니다. gv70 전기차도 9월 계약 기준 1.5개월 이내 출고가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전기차 suv는 전체적으로 출고가 빠른 편입니다.

fefefe

gv70은 6개월의 출고 대기 기간이 소요됩니다. 세단에 비하여 출고 대기기간이 깁니다. gv80은 가솔린 2.5T 차량은 8개월의 출고 대기기간이 소요됩니다. gv80 3.5 터보 가솔린은 7개월 납기 일정을 보여줍니다. gv80 디젤 3.0 출고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별도로 공지 예정이라고 합니다. gv80은 비교적 납기일정이 긴 편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물론, gv70이나 gv80은 일부 재고차량이나 취소차량이 존재하며 즉시 출고도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빠른 출고를 원하면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계약 후 취소차나 재고차를 노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네시스 9월 납기, 출고 대기기간은 세단은 짧은 편이며 suv는 긴편입니다. 세단은 1개월 이내 출고 가능하며, suv도 반년 정도 대기 기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예전처럼 1년 이상 걸리지 않아 기다릴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제네시스 9월 프로모션

제네시스 9월 프로모션에 대 하여 알아보겠습니다. 9월에는 win-back 프로모션 혜택이 있습니다. 외제차나 제네시스 브랜드 차량 보유 고객이 제네시스 차량 구매 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대상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리스, 렌터카 등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네시스 프로모션은 일반 혜택, 카드 혜택, 리스/렌터카 혜택으로 구분됩니다. 각 항목 별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혜택은 외제차 및 제네시스 차량 보유 고객이 제네시스 전 차종 구매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g90은 100만 원 차량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g80, gv80은 차량가에서 5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g70, gv70, gv60 차량은 3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카드 혜택은 제네시스 전용 카드, 현대차 전용카드로 1000만원 이상 결제 및 세이브 오토 이용 시 일반 혜택에서 카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일반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g90은 100만 원 혜택이 주어지며, 이외 차량은 50만 원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50%는 차량가 할인이며 나머지 50%는 캐시백으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리스/렌터카 혜택은 외산차나 제네시스 보유 고객이 리스/렌터카로 제네시스 차량 구매 시 제공됩니다. g90은 200만원 혜택, g80과 gv80은 100만 원 혜택, g70과 gv70은 60만 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할인 정보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할인 정보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할인 정보 현대자동차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할인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현대차 구매 고객들은 9월 차량 구매 시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확인하시어 구매에

yeongdori.co.kr

기아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할인 정보

 

기아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할인 정보

기아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할인 정보 기아 9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 자동차 구매 시 제공되는 할인 혜택이 공개되었습니다. 9월 기아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