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2023 폭스바겐 골프 8세대 가격 연비 프로모션 정보

by yd영돌이 2023. 8. 11.

2023 폭스바겐 골프 8세대 가격 연비 프로모션 정보

2023 폭스바겐 골프 8세대 가격 연비 프로모션 정보를 통하여 새롭게 출시된 폭스바겐 골프 알아보겠습니다. 폭스바겐 골프는 8세대까지 출시되며 오랜 역사를 지닌 자동차입니다.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해치백 차량인 폭스바겐 골프는 해외에서는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지만 국내에서 판매량은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8세대 신형 폭스바겐 골프를 출시하며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신형 골프 어떠한 특징을 지니는지 가격, 제원, 프로모션 정보 살펴보겠습니다.

2023 폭스바겐 골프 8세대 가격 연비 프로모션 정보

2023 폭스바겐 골프 가격

폭스바겐 골프 2.0 TDI 차량은 두 가지 트림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는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등급으로 나누어 판매 중입니다. 2023 폭스바겐 골프 트림별 가격 살펴보겠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2.0TDI 프리미엄 가격 : 38,400,000원

폭스바겐 골프 2.0TDI 프레스티지 가격 : 39,900,000원

 

폭스바겐 골프 가격은 3,840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기본 트림인 프리미엄 가격이며 상위 등급인 프레스티지는 150만 원가량 비쌉니다. 프로모션 적용 전 가격으로, 딜러사 프로모션을 통하여 할인 구매 시 실제 구매 가격은 더 낮아집니다.

 

수입 해치백 골프 가격은 3천만원 중후반대 구매가 가능하며, 수입차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기본 트림에 다중 충돌방지 브레이크, 엠비언트 라이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긴급 제동 시스템, 하차 경고 시스템, led램프 등이 

2023 폭스바겐 골프 제원

폭스바겐 골프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17.8km/l입니다. 2.0 TDI 디젤 엔진과 7단 DSG 변속기가 조합되어 높은 연비를 달성하였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 아님에도 17km/l가 넘는 연비는 폭스바겐 골프의 큰 장점입니다.

2023 폭스바겐 골프는 150마력과 최대 토크 36.7 kgf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골프 마력은 높진 않지만 토크는 높기에 충분한 출력을 발휘하며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폭스바겐 골프 길이는 4,285mm이며 폭은 1,790mm입니다. 폭스바겐 골프 차체 높이는 1.4m이며 골프 휠베이스는 2,636mm입니다. 해치백 디자인으로 운전의 재미를 즐기기에 충분한 사이즈 차량입니다.

 

2023 골프 특장점

폭스바겐 골프는 다양한 옵션이 적용됩니다. IQ라이트 기능을 통하여 넓은 범위를 밝게 비춰줍니다.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다이내믹 턴 시그널과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트래블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이드 어시스트, 레인 어시스트 기능이 적용되며 주행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이노비전 콕핏과 헤드업 디스플레이, 자동 에어컨, 모바일폰 무선 인터페이스 기능도 장착되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2023 폭스바겐 골프 프로모션

폭스바겐 골프 프로모션

폭스바겐 코리아는 폭스바겐 골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8월 골프 구매자는 최대 9%의 찻값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 TDI 프리미엄 트림 구매 고객은 폭스바겐 파이낸셜 이용 시 9%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금으로 구매하여도 8.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등급 구매자는 최대 6%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보증 기간은 5년 동안 가능합니다. 5년간 주행거리 150,000km 이내에서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입차의 경우 수리비가 부담되지만 폭스바겐 골프는 5년간은 큰 비용이 들지 않고 유지가 가능합니다. 

폭스바겐 골프 프로모션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도 무상으로 장착됩니다. 사고 수리 토털 케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신차 인도일로부터 1년 동안 최대 50만 원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폭스바겐 보증 서비스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는 3천만 원 중반대 구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으로 경제적으로 유지가 가능합니다. 자동차의 정석으로 불리는 폭스바겐 골프 충분한 경쟁력을 지닌 차량이 분명합니다.

폭스바겐 골프 카탈로그

2023 폭스바겐 골프 카탈로그 보러가기

 

Golf | New Cars | Volkswagen

아이콘은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닙니다. 신형 8세대 골프는 8번의 고집, 8번의 변화, 8번의 데뷔를 거쳐 시대의 아이콘으로 거듭 났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하며 직관적입

www.volkswagen.co.kr

2024 벤츠 glc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쿠페

 

2024 벤츠 glc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쿠페

2024 벤츠 glc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쿠페 2024 벤츠 glc 풀체인지 출시일 가격 쿠페 벤츠 glc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신형 glc는 개선된 디자인과 높아진 상품성으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