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깡통

2024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가격 옵션 사양은?

by yd영돌이 2024. 3. 7.

2024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가격 옵션 사양은?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판매량이 점차 증가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서 국산 대표 세단 아반떼 하이브리드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2024년형은 다양한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기본 가격은 2,500만 원대 형성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옵션과 예산에 맞게 차량을 구매해야 하기에 트림별 가격 및 사양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가격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트림은 스마트 트림입니다. 가장 하위트림입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은 24,660,000원입니다. 

 

하이브리드 세금감면 적용 후 가격이며, 세제 혜택 전 가격은 25,970,000원입니다.

 

아반떼 깡통 가격은 2,466만원입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옵션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트림 스마트는 하위트림이지만 다양한 옵션이 기본 탑재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은 1.6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됩니다. 32kw 모터와 리튬이온 배터리가 적용되며 회생 제동 시스템이 작동하여 연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변속기는 6단 dct 변속기이며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적용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안전사양은 다양합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기능과 차선 이탈방지 보조 기능, 운전자 주의 경고 장치, 하이빔 보조 기능, 전방 차량 출발 알림,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적용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에어백은 8개의 에어백이 장착됩니다. 1열 어드밴스, 사이드와 2열 사이드, 전복 대응 커튼 에어백이 기본 장착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은 led 헤드램프가 장착됩니다. 가장 하위트림에도 백색 조명의 led 전등이 장착되어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트림의 가장 놀라운 점은 이중접합 차음 유리가 적용된 것입니다. 준중형 하이브리드 세단의 가장 하위트림에도 이중접합 차음유리가 장착되어 정숙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아반떼 등급의 차량에는 상위 트림에도 이중접합 차음 유리가 적용될까 말까였지만, 2024 아반떼 하이브리드 기본 트림에는 차음 유리가 장착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편의사양은 의외로 다양합니다. 인조가죽 시트가 기본으로 장착되며 파워윈도가 장착됩니다. 또한, 전방 주차 거리 경고 시스템이 적용되면서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키가 적용되지 않으며 폴딩타입 리모컨 키가 적용됩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선택 품목에서 컨비니언스 옵션을 선택하면 극복 가능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8인치 모니터가 기본 장착됩니다. 내비게이션이 제공되지는 않지만 후방 카메라와 각종 미디어 제어가 가능하여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은 듀얼 풀 오토 에어컨이 적용되면서 실내 온도 조절이 수월하고 미세먼지 정화 기능과 오토 디포그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가격표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옵션은 컨비니언스와 하이패스, ecm 룸미러, 현대 스마트 센스 3, 17인치 알로이 휠 타이어가 존재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휠은 16인치로 다소 무게감이 덜합니다. 30만 원을 추가하게 되면 17인치 알로이 휠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 옵션 컨비니언스는 40만 원이며, 현대 스마트센스 옵션은 69만 원입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깡통은 최소한의 옵션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가성비 높은 차량입니다. 연비가 20km/l가 넘어 경제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2천만 원 중반대 아반떼 하이브리드 상품성은 매우 높으며 가격 경쟁력도 높아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2024 더 뉴 아반떼 가격 포토 제원

 

2024 더 뉴 아반떼 가격 포토 제원

2024 더 뉴 아반떼 가격 포토 제원 현대자동차 아반떼 부분변경 모델 출시 이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반떼는 가장 대중적인 차량으로 사회 초년생들이 첫차로 구매를 고려하는 차량 중 하나

yeongdori.co.kr

기아 2024 K3 출시 K3 하이브리드 출시는 언제?

 

기아 2024 K3 출시 K3 하이브리드 출시는 언제?

기아 2024 K3 출시 K3 하이브리드 출시는 언제? 2024 K3 연식변경 모델이 출시하였습니다. k3는 국산 준중형 세단으로 아반떼와 경쟁을 하며 꾸준히 판매 중입니다. k3 연식변경 모델은 풀체인지가 아

yeongdori.co.kr

새롭게 바뀐 디자인 k5 하이브리드 가격 인상폭은?

 

새롭게 바뀐 디자인 k5 하이브리드 가격 인상폭은?

새롭게 바뀐 디자인 k5 하이브리드 가격 인상폭은? 기아 k5 신형이 출시되었습니다. k8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3세대 k5 출시 이후 첫 번째 부분변경 모델입니다. 그릴 두께가 얇아져 날렵한 모습으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