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2024 더 뉴 아반떼 가격 포토 제원

by yd영돌이 2023. 10. 20.

2024 더 뉴 아반떼 가격 포토 제원

 

현대자동차 아반떼 부분변경 모델 출시 이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반떼는 가장 대중적인 차량으로 사회 초년생들이 첫차로 구매를 고려하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현대자동차 2024 더 뉴 아반떼 가격 포토 제원을 통해서 정보를 얻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반떼 가격

아반떼 가격은 19,75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아반떼는 크게 3가지 트림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반떼 판매 트림은 스마트, 모던, 인스퍼레이션으로 구분됩니다.

 

아반떼 스마트 트림 가격은 19,750,000원입니다.

아반떼 모던 가격은 22,730,000원입니다.

아반떼 인스퍼레이션 가격은 26,910,000원입니다.

 

아반떼는 아반떼 N line 모델도 출시하였습니다. 아반떼 n라인은 N과 유사한 디자인이며 엔진 성능은 기본 모델과 동일합니다.

단지 외관에서 스포티함을 강조하기 위하여 N line 디자인을 탑재하였습니다.

 

아반떼 N line 가격은 모던트림 23,920,000원입니다. 아반떼 N line 인스퍼레이션 가격은 27,800,000원입니다.

 

아반떼 가격은 2천만 원대 형성되어 있으며 부분변경 모델 출시 이후에도 가격은 크게 인상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인 국산차라고 생각됩니다.

 

아반떼 가격표

아반떼는 준중형 세단이지만 많은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탑재됩니다.

특히, 가장 기본 트림에서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지능형 안전기술, 가족시트 등이 제공되어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가장 가성비 높은 아반떼 모델로 생각되는 아반떼 스마트 트림입니다.

아반떼 스마트 트림에 몇 가지 컨비니언스 옵션과 하이패스 가능만 추가한다면 큰 불편함 없이 주행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반떼 포토

아반떼 포토를 살펴보면 스포티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차량이기에 젊은 감각이 잘 드러나는 신형 아반떼입니다.

 

신형 아반떼는 실내 공간도 이전보다 늘어났습니다. 2열에 탑승하여도 부족함 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쿠페형 디자인의 아반떼는 수평 디자인을 많이 활용하여 실제 크기에 비하여 차체가 커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내 엠비언트 무드등도 부분적으로 장착되어 화려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특히, 아반떼 n line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더욱 다이내믹한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범퍼나 그릴은 N 라인 전용 디자인으로 과감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또한, 아반떼 n line 실내 디자인은 레드 스티치 디자인을 곳곳에 적용하였습니다.

강렬한 빨간색의 디자인 포인트가 실내 디자인에 잘 어우러진 모습입니다.

 

아반떼 제원

아반떼는 1.6 가솔린 스마트 스트림 엔진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물론, lpi 엔진과 하이브리드 엔진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반떼 1.6 가솔린 엔진의 연비는 높은 편이기에 다른 차량에 비하여 많은 판매량을 보여줍니다.

 

아반떼 1.6 연비는 15.3km/l입니다. 리터당 15km가 넘는 주행거리를 확보하여 경제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반떼 최고 출력은 123마력입니다. 아반떼 최대 토크는 15.7 kgf.m입니다.

아반떼 출력이 다소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 주행에서는 큰 부족함을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연비가 21km/l가 넘어 높은 수준의 연비를 자랑합니다..

다만, 하이브리드 차량 가격 자체가 높기에 주행거리에 따라서 적합한 차량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반떼 출고 일정은 이전에 비하여 많이 짧아졌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대기기간이 있지만, 나머지 가솔린, lpi 엔진의 아반떼는 빠른 출고가 가능합니다.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상담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신형 2023 더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과 연비는?

 

신형 2023 더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과 연비는?

신형 2023 더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과 연비는? 아반떼 부분변경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풀체인지급의 변화는 아니지만, 부분적으로 디자인을 변경시켜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새롭게 출시

yeongdori.co.kr

기아 2024 K3 출시 K3 하이브리드 출시는 언제?

 

기아 2024 K3 출시 K3 하이브리드 출시는 언제?

기아 2024 K3 출시 K3 하이브리드 출시는 언제? 2024 K3 연식변경 모델이 출시하였습니다. k3는 국산 준중형 세단으로 아반떼와 경쟁을 하며 꾸준히 판매 중입니다. k3 연식변경 모델은 풀체인지가 아

yeongdori.co.kr

https://www.hyundai.com/kr/ko/e/vehicles/the-new-avante/intro

 

현대자동차 - 현대닷컴 |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회사 hyundai.com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현대닷컴. 승용, SUV부터 전기차, 수소차, 트럭, 버스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완성차 브랜드를 경험해보세요.

www.hyund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