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7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구매혜택, 납기일정(2022)

by yd영돌이 2022. 7. 1.

7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구매 혜택, 납기 일정(2022)

 

최근 차량 반도체 부족 현상으로 인하여 자동차 출고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들은 출고 적체가 심하여 출고까지 1년 이상 걸리는 차종이 대부분입니다.

 

현대자동차의 대부분의 차량들도 출고까지 상당기간 소요됩니다.

 

7월 현대자동차 구매 혜택, 판매조건이 공개되었지만 출고일 기준 혜택이기에 이번 달 출고가 예정된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7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7월 차종별 판매조건, 구매 혜택

아반떼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자동차 대표 세단 아반떼를 7월 구매 시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을 통해 2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모빌리티 할부를 통해 최저 2.8%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반떼 전시차를 구매할 경우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나타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소나타는 7월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존재합니다.

10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이 소나타를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과거 현대자동차 구매 횟수에 따라서 최대 50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현대자동차 전용 카드로 소나타를 구매 시 30만 원 할인이 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선 사용할 경우 최대 40만 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나타는 출고까지 오랜 기간 소요되지 않습니다. 가솔린의 경우 1~2개월 내 출고가 가능하며, lpi 모델은 출고까지 6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소나타 하이브리드는 5개월의 출고 대기기간이 소요됩니다.


그랜저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국산 대표 세단 그랜저는 풀체인지 소식이 들려옵니다. 2022년 하반기에는 그랜저 신형 모델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따라서 기존 그랜저 구매 시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랜저는 10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이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과거 현대차 구매 이력에 따라서 20~5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 사용 시 4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그랜저 납기 일정은 가솔린 기준 5개월이며 lpi는 출고까지 2개월 소요됩니다.

다만,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경우 지금 주문하여도 8개월 이상이 소요되며 새로운 모델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차 대형 suv 팰리세이드는 최근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팰리세이드는 인기를 얻고 있어서 인지 특별한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시차 할인이나 세이브 오토 등의 기본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베뉴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자동차 소형 suv 베뉴 구매 시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으로 2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모빌리티 할부 시 2.8%의 저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코나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자동차 코나는 베뉴와 동일한 할인을 보여줍니다.

7월 베뉴 구매 시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을 통하여 20만 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운전을 결심한 고객이 연수 완료 후 현대 모빌리티 카드를 통해 출고하게 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투싼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자동차 대표 suv 투싼은 출고까지 상당기간 소요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투싼은 추가적인 할인, 프로모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투싼 하이브리드 역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싼타페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싼타페는 투싼에 비하여 인기가 덜합니다. 따라서 싼타페는 구매 시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싼타페를 구매하는 노후차 보유 고객은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전용 카드로 싼타페 결제 시 50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스타리아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자동차 mpv 스타리아는 스타렉스 후속 모델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타리아도 출고가 많이 밀려있어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이오닉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전기차는 지금 주문하여도 올해 출고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아이오닉의 7월 구매 혜택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포터 7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프로모션

현대자동차 1톤 트럭 포터는 2.8%의 저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할인이 추가적으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포터 전시차는 구하기 쉽지 않습니다.


현대자동차 7월 납기 일정 알아보기

 

현대차 차종별 7월 납기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반떼는 지금 주문하여도 10개월의 출고 대기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네시스 모델들도 최소 6개월의 출고 대기기간이 소요되며 적체가 심한 편입니다.

 

현대 suv 투싼, 팰리세이드, 싼타페도 6개월부터 최장 1년 이상의 출고 대기기간이 소요되며 지금 주문하여도 내년 이후 출고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자동차 출고 지연 현상이 심해 대부분의 차종에 프로모션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