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다용도 상용차 르노 마스터 가격 연비 카탈로그

by yd영돌이 2023. 6. 22.

다용도 상용차 르노 마스터 가격 연비 카탈로그

르노 마스터

르노 마스터는 다양한 세대를 거쳐 판매되는 차량입니다. 유럽에서 오랫동안 팔아온 상용 차량이며, 유럽 소형밴 시장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르노의 고유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세련된 외관 스타일을 보여주며 향상된 엔진 성능과 편의사양으로 완성도를 높인 르노 마스터입니다. 르노 마스터 국내 판매량은 많진 않지만, 꾸준한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상업용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르노 마스터 알아보겠습니다.

르노 마스터 가격

르노 마스터는 밴 차량이 판매중입니다. 밴 S와 밴 L 트림으로 나누어 판매 중이며, 3천만 원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과거에는 승합용으로도 출시하였지만, 현재는 마스터 밴 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을 르노 홈페이지르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밴 S 가격

36,850,000원

 

르노 마스터 밴 L 가격

38,450,000원

 

르노 마스터는 유로 6 디젤 엔진이 장착됩니다. 6단 수동 변속기가 장착이 되며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 차선 이탈 보조 장치 등의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됩니다. 16인치 스틸 휠이 가장 기본 스타일의 바퀴이며, 휠 캡을 추가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상업용으로 이용되는 차량임에도 다양한 옵션들을 기본으로 장착하여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르노 마스터 가격표

르노 마스터 가격표

르노 마스터 보증 기간은 3년동안 10만 Km까지 무상으로 보증됩니다.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도 구매가능하며, 5년 동안 최대 16만 km까지 보증이 가능합니다. 르노 마스터 밴은 3천만 원대로 스타리아 밴 차량에 비하여 다소 비쌉니다. 하지만, 스타리아와 차급이 다르기에 직접 비교는 어려워 보입니다.

르노 마스터 밴 스펙

르노 마스터는 스탠다드와 라지로 구분되어 판매 중입니다. 엔진 출력은 비슷하지만 차량 크기에 따라서 연비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마스터 밴 제원 알아보겠습니다.

르노 마스터 S 연비 및 제원

엔진 : 디젤 직분서 트윈터보

배기량 2,299cc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9.3kg.m

복합연비 : 11km/l

도십 연비 : 10.9km/l

고속도로 연비 : 11km/l

르노 마스터 밴 L  연비

엔진 : 디젤 직분서 트윈터보

배기량 2,299cc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9.3kg.m

복합 연비 : 10.5km/l

 

르노 마스터 특장점

르노 마스터 카탈로그

르노 마스터 카탈로그 보러가기

르노 마스터는 전륜구동방식으로 앞바퀴가 구동과 조향을 모두 담당합니다. 보통의 승합차나 상용차는 후륜구동 방식으로 빗길이나 미끄러운 길에서 안정성이 떨어졌습니다. 르노 마스터는 이러한 점을 전륜 구동 방식으로 해결하였습니다. 세미 보닛 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고 시 충격 흡수가 가능합니다. 안정성이 높아진 상업용 차량입니다.

르노 마스터는 유로 6 기준을 준수하는 트윈 디젤엔진이 장착됩니다. 중저속구간의 강력한 토크와 고속구간의 뛰어난 가속력으로 밴에 최적화된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에코모드도 설정 가능하여 엔진 출력 및 히터와 에어컨 작동단계를 조정하여 연료 소비를 최적화하여 연비를 개선하는 기능도 담당합니다.

 

차선 이탈 경보 시스템과 트레일러 흔들르미 조절, 경사로 밀림 방지 기능, 후방 경보 시스템 등의 장치를 통하여 안정적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측풍 영향 보종 기능을 통하여 강풍에 위험상황 발생을 최소화시킵니다. 차체 자세 제어장치기증도 적용되어 미끄러운 길이나 갑작스러운 장애물로 차체 밸런스를 잃었을 때 차량을 능동적으로 제어하여 주행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8인치 내비게이션, 화물 고정 고리, 넓은 사이드 미러, 공조 시스템, 동승석 벤치 시트 등의 기능을 통해서도 주행시 운전자를 보다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르노 마스터는 적재함의 개방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더 쉽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며 동급 최대의 넓고 높은 적재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성인이 일어선 채로 작업이 가능하며, 슬라이딩 도어가 장착되어 지게차 작업도 가능합니다. 킹 매트리스 7매까지 넉넉하게 들어갈 만큼 넓은 적재공간은 마스터 큰 장점입니다.

마스터는 여러 장점을 지니며 기존 상용차와는 전혀 다르게 개발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안정성은 동급에서 가장 뛰어나며, 편리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많은 매력을 지닌 르노 마스터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리아 고급형, 스타리아 라운지 알아보기

 

스타리아 고급형, 스타리아 라운지 알아보기

스타리아 라운지, 스타리아와 다른 점은? 현대자동차는 대표적인 MPV 차량 스타렉스를 단종시키고 새로운 차량을 출시하였습니다. 스타리아는 스타렉스의 후속 모델이기도 하지만, 완전히 다르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