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대형 SUV 자존심 2024 기아 모하비 가격 연비 카탈로그

by yd영돌이 2023. 7. 4.

기아 모하비

대형 SUV 자존심 2024 기아 모하비 가격 연비 카탈로그를 통하여 기아 대표 SUV 모하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모하비는 대한민국 정통 SUV를 대표하는 차량입니다. 기아 플래그십 SUV 차량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충분한 배기량과 출력을 통하여 부족함 없는 주행성능을 발휘하며 넉넉한 공간을 확보하여 다양한 용도로 이용되고 있는 기아 모하비입니다. 2세대 모하비는 디자인 완성도와 상품성이 높아졌으며, 2024년형 모하비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성이 더욱 알차졌습니다. 새로운 기아 모하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형 SUV 자존심 2024 기아 모하비 가격 연비 카탈로그

기아 모하비 가격

기아 모하비는 5인승, 6인승, 7인승 모델이 존재합니다. 또한, 각각의 옵션 구성에 따라서 4가지 트림으로 나누어집니다. 모하비는 플래티넘, 그래비티, 마스터즈, 그래비티의 트림으로 구분되어 판매중이며 모든 옵션에서 공통 선택품목 옵션을 선택하여 차량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하비 트림별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모하비 플래티넘 가격

50,540,000원

모하비 플래티넘 그래비티 가격

52,020,000원

모하비 마스터즈 가격

55,340,000원

모하비 마스터즈 그래비티 가격

59,930,000원

 

모하비는 5천만원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풀옵션의 경우 6천만 원이 넘지만, 실질적인 트림의 가격은 5천만 원대 구매가 가능한 대형 SUV 차량입니다. 모하비는 승차 인원에 따라서 최대 7명까지 탑승이 가능합니다. 기본 모델은 5인승이 기준이며 6인승은 104만 원이 추가되고 7인승 모델은 64만 원의 옵션 비용이 발생합니다.

기아 모하비 가격표

모하비 가격표

모하비 추가 옵션 품목은 트림별 동일합니다. 드라이브 와이즈 기능은 플래티넘 등급에서 추가 선택이 가능하며 99만원의 옵션 비용이 발생합니다. 렉시콘 팩은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마스터즈 트림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은 전 트림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89만 원의 옵션 비용이 발생합니다. 선루프도 공통적으로 선택 가능한 옵션으로 비용은 40만 원입니다. 그래비티 트림은 20인치 휠이 기본으로 장착되지만 이외 등급에서 20인치 스퍼터링 휠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59만 원의 옵션 비용이 필요합니다. 드라이브 와이즈는 주행 및 안전에 관한 옵션으로 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되기에 가급적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하비 연비 및 출력

모하비 제원

대형 SUV 모하비의 퍼포먼스는 독보적입니다. 모하비는 3.0 디젤 엔진이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직렬 6기통의 디젤 엔진은 고 배기량 차량으로 폭발적인 힘을 발휘합니다. 모하비 최대 출력은 257마력입니다. 모하비 최대 토크는 57.1kgf.m입니다. 

모하비는 프레임 바디로 튼튼한 차체가 특징인 suv입니다. 전자식 4wd 시스템과 r-mdps로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어떠한 주행환경이든지 정교한 주행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모하비는 프레임바디가 적용된 대형 suv 이지만 멀티링크와 더블위시본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제공합니다.

모하비 연비

모하비는 3000cc 디젤 엔진이 장착된 고배기량 차량입니다. 모하비의 연비는 높지 않습니다. 모하비는 리터당 9km 주행이 가능합니다. 디젤 엔진임에도 워낙 배기량이 높은 차량이기에 복합연비는 낮습니다. 모하비 고속도로 연비는 11km/l이며 도심 주행 연비는 8km/l입니다. 자동 8단 변속기가 적용되었으며, 모하비 배기량은 2,959cc입니다. 복합연비 9.1km/l를 달성하고 있는 모하비 연비는 경제성은 다소 떨어집니다.

모하비 카탈로그

모하비 카탈로그 보러가기

 

기아 모하비 특징 - 변하지 않는 자신감

기아 모하비 특징 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기아 모하비의 특장점, 디자인은 물론 각종 편의 사양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www.kia.com

모하비 그래비티

모하비는 외관 디자인에 블랙 포인트를 강화한 그래비티 트림을 출시하였습니다. 그래비티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이 적용되며, 20인치 블랙 알로이 휠이 장착됩니다. 모하비 그래비티 실내는 알칸트라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안락한 최상의 감성을 제공합니다. 알칸트라 소재는 센터 콘솔과 도어 암레스트 트림에도 적용되어 실내를 보다 고급스럽게 꾸며줍니다.

모하비는 정통 suv 스타일로 굵은 선을 활용하여 당당하고 웅장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견고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큐보 모양의 디자인 요소로 모하비만의 새로운 이미지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듀얼 트윈팁 가니쉬와 크롬 사이드실 몰딩은 모하비가 오프로드에도 최적화된 차량임을 보여줍니다.

 

모하비는 국내 유일의 프레임바디 suv차량입니다. 안정성은 동급 suv 차량 중 가장 뛰어나며 매우 튼튼한 차량입니다. 3000cc 디젤 엔진이 적용되어 주행측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더욱이 국산 3.0 디젤 엔진을 사용하는 suv 차량 중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어 가성비 높은 모델입니다. 

국산 플래그십 suv 2023 제네시스 GV80

 

국산 플래그십 suv 2023 제네시스 GV80

국산 플래그십 suv 2023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 플래그십 suv 차량인 gv80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은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gv80은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대표 모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