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관리

쉐보레 트래버스 고질병 신형 2024 트래버스 공개

by yd영돌이 2023. 7. 22.

쉐보레 트래버스 고질병 신형 2024 트래버스 공개

2024 트래버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쉐보레는 디자인이 변경된 신형 트래버스를 공개하였습니다. 새로운 제원을 가지고 출시된 신형 트래버스는 2024년 초 공식 출시를 거쳐 판매될 예정입니다. 공식 출시 이후 판매 전까지는 가격이 공개되지 않으며, 약간의 가격인상은 예상되지만 정확한 가격은 2024년 초 판매를 시작하면 알 수 있습니다.

2024 신형 트래버스 달라진 부분을 알아볼 것이며, 현재 판매 중인 트래버스 고질병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트래버스 고질병

쉐보레는 자동차 as 수리비가 비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쉐보레 차량의 잦은 고장은 수리비용을 증가시키는데 큰 원입니다. 트래버스는 쉐보레 대형 suv 차량으로 차량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으며, 부품 비용이나 수리비도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쉐보레 트래버스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은 아무래도 트래버스 고질병에 대하여 관심이 높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고질병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트래버스 구입 시 어떠한 부분을 유의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트래버스 단차

쉐보레 트래버스 고질병 중 하나는 단차입니다. 아무래도 미국차 트래버스는 차체 조립 과정에서 소소한 단차가 종종 발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생산되는 차량들은 도장이나 조립 품질에서 약간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테슬라도 출시 초기 단차, 도색 품질로 이슈를 겪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출고되는 트래버스는 출시된지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나 안정화가 되었기에 단차나 품질 문제가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따라서,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고 봅니다.

 

2. 트래버스 잡소리

트래버스는 B 필러, 3열에서 잡소리가 종종 발생한다고 오너들 사이에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일부 차량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큰 문제는 아니며 운행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차량 잡소리는 소비자에 따라서 느끼는 바가 다르며 대부분의 차종에서 약간씩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트래버스만의 문제는 아니기에 큰 단점으로 생각되지 않습니다.

 

3. 트래버스 선루프

트래버스 출시 초기 일부 차량은 선루프에서 간혹 물방울이 떨어진다며 물샘에 대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우 증상이 확실히 나타나면 서비스센터 입고를 통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고무패킹 조립 불량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고무패킹을 재장착하거나 교환을 통하면 선루프 물샘 현상이 해결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트래버스는 고질병에 대한 이슈가 특별하진 않습니다. 따라서, 차량 구매 시 트래버스 고질병은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하여도 자동차 제조사에서 as 서비스를 통하여 충분히 해결되기에 보증기간 내에는 큰 수리비용이 발생하지도 않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카탈로그 보러가기

 

2022 트래버스 - Mid-Size SUV | 쉐보레 코리아

2열 독립식 캡틴 시트 (스마트 슬라이드(Smart Slide®) 시스템), 2열 플랫 플로어가 만들어내는 편안한 승하차와 공간의 여유로움, 최대 2,780L에 이르는 넉넉한 적재공간 (2,3열 풀 플랫 폴딩 시)  

www.chevrolet.co.kr

2024 신형 트래버스

2024 신형 트래버스

트래버스는 대형 suv로 매우 큰 차체를 지니고 있습니다. 쉐보래 트래버스의 웅장한 차체는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고 있으며, 강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신형 트래버스는 기존보다 공격적인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헤드램프 사이즈도 줄어들어 날렵한 모습이며, 그릴도 더욱 커져 전면에서 주는 존재감이 남다릅니다.

트래버스 신형 후면 디자인도 기존의 둔탁한 모습에서 날렵한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테일램프가 가늘고 길어져 전면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대형 suv 트래버스가 더 이상 둔해 보이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트래버스

트래버스는 현재 3.6 가솔린 엔진이 판매 중입니다. 고배기량 가솔린 엔진으로 경제성과는 거리가 멀다는 평을 얻고 있습니다. 신형 트래버스는 이러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형 트래버스는 2.5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기량을 기준으로 자동차세금이 책정되는 국내에서 2.5 가솔린 터보 모델이 출시됨으로써 판매량이 증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형 트래버스는 엔진을 다운사이징하면서도 제원, 출력은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기에 제법 인기를 얻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신형 실내 디자인도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세련된 센터패시아 디자인에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하여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넓은 선루프는 실내 개방감을 더욱 증대시켜 줍니다.

 

트래버스는 차박을 할 수 있는 차량으로 2,3열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패밀리 suv 차량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형이 출시되면 더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가격인상이 예상되지만, 가격인상 폭을 최소화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면 신형 2024 트래버스 출시가 성공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2023 가격 연비 세금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2023 가격 연비 세금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2023 가격 연비 세금 쉐보레 트래버스는 수입 대형 suv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트래버스는 대형 SUV 차량으로 쉐보레에서 수입되고 있는 차량입니다. 높

yeongdori.co.kr

국산 플래그십 suv 2023 제네시스 GV80

 

국산 플래그십 suv 2023 제네시스 GV80

국산 플래그십 suv 2023 제네시스 GV80 제네시스 플래그십 suv 차량인 gv80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은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gv80은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대표 모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