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스타리아 3밴 카고3(3인승) 짐 싣기 최적의 차량

by yd영돌이 2024. 3. 13.

스타리아 3 밴 카고 3(3인승) 짐 싣기 최적의 차량

 

스타리아 3밴은 캠핑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스타리아 3 밴을 개조하여 캠핑카를 제작하거나, 특별한 개조를 하지 않고도 뒷좌석에 성인이 누울 공간이 충분히 확보되어 차박용으로도 많이 이용됩니다.

 

스타리아 3밴 2024년형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스타리아 카고 3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리아 3밴 어떤 차량?

스타리아 3밴은 3인승 차량입니다. 운전석이 있는 1열만 좌석이 존재하며 나머지 공간은 짐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스타리아는 2열, 3열에 좌석이 있어 최소 9명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타리아는 뒷좌석이 존재하지 않기에 맨 앞열에 3명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2열부터 카고 적재공간으로 되다 보니 부피가 큰 짐도 충분히 싣고 내리고 있습니다. 특히, 슬라이딩 도어와 트렁크의 개방감이 매우 커서 자전거나 매트리스 등의 물건도 싣을 수 있습니다.

 

소형 화물 이동 차량이나 택배 차량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카고 공간을 캠핑용 장소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개조를 하면 더 좋지만, 개조하지 않아도 매트리스가 깔리며 플랫 한 바닥에 누울 공간이 충분히 확보됩니다.

 

스타리아 3밴 가격은?

스타리아 3밴 가격은 28,470,000원입니다. 스마트와 모던 두 가지 트림으로 나누어 판매 중이며 디젤 엔진을 기본으로 하며 lpg 엔진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타리아 3밴 스마트 가격은 28,470,000원입니다

 

스타리아 3밴 모던 가격은 30,280,000원입니다.

 

스타리아 3밴 스마트 트림은 전방 충돌방지 옵션이 기본 적용되며 디젤 2.2 vgt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됩니다. 전자식 파워스티어링으로 큰 차임에도 조향이 편리합니다.

 

후측방 충돌방지 경고 시스템과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기능,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하이빔 보조 기능이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17인치 스틸 휠이 탑재되며 깡통휠로 휠 옵션 추가는 필요해 보입니다. 직물시트와 1열 열선시트가 장착되며 에어백은 7 에어백 시스템으로 안전성은 어느 정도 확보되어 있습니다.

 

스타리아 3밴 가격표는?

 

트렁크는 스윙도어가 선택이 가능합니다. 트렁 크 문을 좌우로 여닫는 시스템이며 자주 여닫는 택배 차량에 적합한 옵션입니다. 

 

스타리아 3밴은 수동 변속기 적용이 가능합니다. 6단 수동변속기를 장착하면 210만 원의 차량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리아 3밴 연비는?

스타리아 3밴 카고 3 연비는 2.2 디젤 기준으로 12.3km/l입니다. 17인치 휠이 적용된 사양으로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준수한 연비를 자랑합니다.

 

스타리아 3밴 lpg 차량은 연비가 다소 떨어집니다. 리터당 7km 주행이 가능하며, 낮은 연료비를 감안하면 준수한 연비를 보여줍니다.

 

스타리아 3밴 디젤 최고 출력은 177마력입니다. lpg 출력은 240마력입니다. 토크가 디젤이 44 kgf.m으로 lpg 보다 높으며 실제 출력은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타리아 3밴은 화물용 차량으로 분류되며, 1년 자동차세가 낮습니다.

 

 

스타리아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 투어러, 카고, 구급차 등 특수 목적 차량으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스타리아 3밴 카고 3 차량도 다양한 용도로 이용되며 활용도가 매우 높은 차량에 분명합니다.

 

르노 마스터가 경쟁 차종이었지만 부진을 거듭하며, 스타리아 3 밴을 대체할만한 차량은 찾기 힘듭니다. 스타리아 3 밴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2024 스타리아 5밴 카고 5인승 밴 사양

 

2024 스타리아 5밴 카고 5인승 밴 사양

2024 스타리아 5밴 카고 5인승 밴 사양 스타리아 5밴은 5인승을 기반으로 한 밴 차량입니다. 2024 스타리아 5밴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되는 차량입니다. 캠핑이나 물건 적재를 위한 차량으로 주로 이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