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2024 르노 마스터 밴 출시 가격 사양 총정리

by yd영돌이 2024. 3. 23.

2024 르노 마스터 밴 출시 가격 사양 총정리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르노 마스터

 

르노 마스터 2024 출시되었습니다. 르노 마스터 밴 차량은 스타리아 밴을 대적할만한 차량입니다. 물론, 르노 마스터 판매량이 스타리아에 비해 많이 뒤처지긴 합니다.

 

스타리아와 비교해서 르노 마스터가 갖는 장점은 확실합니다. 르노 마스터 어떠한 장점을 지닐까요? 

 

2024 르노 마스터 밴 가격 사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 르노 마스터 가격

 

2024 르노 마스터는 밴 s와 밴L 모델로 구분됩니다. 르노 마스터는 밴 차량으로 적재 공간에 따라서 s와 l로 구분됩니다.

르노 마스터 s와 마스터 l은 차체 길이부터 높이까지 다릅니다.

차체 높이도 20cm가 차이가 나며 차체 길이도 50cm 차이가 발생합니다.

 

한마디로 더 크고 물건을 공간이 넓은 차량은 마스터 l, 기본 차량은 마스터 s입니다.

르노 마스터 밴 s 가격은 36,850,000원입니다. 단일 트림으로 추가되는 옵션 사양도 많지 않습니다. 

 

르노 마스터 밴 L 가격은 38,450,000원입니다. 2024 르노 마스터는 s, l 모두 한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줄여줍니다.

르노 마스터 가격표

 

2024 르노 마스터 옵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인 르노 마스터 기본 트림은 여러 가지 사양이 탑재됩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2.3dci 엔진이 장착되며 수동 변속기가 기본입니다.

 

오토 스탑/스타트 시스템도 기본으로 제공되며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도 탑재됩니다. 타이어 공기압, 차선 이탈 경보, 측풍 영향 보정 기능이 장착되어 안정성도 높여주고 있습니다.

16인치 스틸 휠 제공이 다소 아쉬운 부분이지만, 유지성은 오히려 편합니다.

 

그레이 인테리어가 기본이며 인조 가죽 시트가 기본 장착됩니다.

 

디지털 룸미러와 후방 카메라 제공으로 사각지대 위험성을 낮추고 있습니다. 8인치 내비게이션 모니터를 통해서 인포테인먼트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무선 리모트 키가 제공되며 에어컨은 자동이 아닌 수동 메뉴얼 공조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르노 마스터는 밴 차량에 맞은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편의사양으로 합리적인 차량 구매가 가능합니다.

 

르노 마스터 제원

르노 마스터는 배기량 2,299cc입니다. 하지만 화물용 차량으로 분류되어 연간 자동차 세금은 5만 원이 되지 않습니다.

 

르노 마스터 연비는 11.0km/l입니다. 르노 마스터 S 복합 연비는 11.0km/l입니다. 르노 마스터 밴 L 연비는 10.5km/l입니다. 밴 L 차량 차체가 좀 더 크기에 연비가 낮습니다.

르노 마스터 밴 최고 출력은 150마력입니다. 최대 토크는 39.3으로 디젤 직분사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준수한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르노 마스터 무상 보증

 

르노 마스터 보증기간은 3년 10만 km입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르노 마스터 보증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4년 13만 km 까지는 82만원을 추가하면 되고 5년 16만 km까지는 149만 원을 추가하면 보증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르노는 차량 수리비가 비싼 브랜드에 속하기에 무상보증 기간 연장 선택도 현명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르노 마스터는 택배, 캠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차량입니다. 다목적 차량 답게 마니아 층이 존재하며, 스타리아보다 큰 공간으로 꾸준한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스타리아 3밴 카고3(3인승) 짐 싣기 최적의 차량

 

스타리아 3밴 카고3(3인승) 짐 싣기 최적의 차량

스타리아 3 밴 카고 3(3인승) 짐 싣기 최적의 차량 스타리아 3밴은 캠핑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스타리아 3 밴을 개조하여 캠핑카를 제작하거나, 특별한 개조를 하지 않고도 뒷좌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