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IT 제품 리뷰

팔월드 가격, 팰월드 게임 가격, palworld 사양 정보 구매 방법

by yd영돌이 2024. 1. 30.

팔월드 가격 목차
  • 팔월드 소개
  • 팔월드 가격
  • 팔월드 구매 방법
  • 팔월드 사양
  • 팔월드 후기

 

최근 유행하는 게임 팔월드 가격, 팰월드 게임 가격, palworld 사양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월드, 팰월드, palworld 모두 같은 게임을 말하며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게임입니다.

스팀에서 유명해지며 인기를 얻고 있는 '팔월드'게임입니다. 팰월드는 일본 게임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포켓몬 게임과 팔월드 게임이 유사하다는 말이 있는데, 동일한 일본에서 제작되었기에 그러합니다.

 

실제로 팔월드 필드 내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포켓몬 이미지와 비슷합니다. 짭켓몬 게임으로도 유명합니다.

 

팔월드 소개

 

팰월드는 오픈월드 야생 서아비벌 게임입니다. 컴퓨터나 콘솔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어를 지원하면서 국내 게임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신의 포켓몬을 활용하여 사냥과 채집을 하여 기를 수 있고 멀티 플레이 기능을 통해 친구와 함께 사냥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젊은 층들에게 유행하는 게임입니다.

 

팔월드 가격

 

팔월드 가격, 팰월드 가격은 많이 비싸지 않습니다.

현재 판매되는 팰월드 가격은 32,000원입니다. 공식 판매 가격이며 팔월드 번들 패키지 가격은 38,700원입니다.

 

팔월드 세일 가격 정보에 대해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1/26일까지 팔월드 세일 10% 할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따라서, 팔월드 가격 28,800원에 구매가 가능하였습니다. 팔월드 번들 패키지 가격도 33,720원입니다. 하지만 팔월드 세일 기간은 1월 26일까지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세일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팔월드 세일 프로모션 할인이 진행 될 수 있기에 구매 시점에 따라서 가격은 약간 다릅니다.

 

팔월드 구매 방법

 

 

팔월드 공식 가격은 32,000원입니다. 이보다 비싸진 않고 팰월드 세일 프로모션 행사 기간에 따라서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니 팰월드 가격 구매하실 분들은 참조 바랍니다.

 

팔월드 구매하러 가기
 

Palworld | Pocketpair, Inc.

Palworld seamlessly integrates elements of battle, monster-capturing, training, and base building. Players wield a range of weapons, from classic bows and spears to modern assault rifles and rocket launchers. The process of capturing Pals involves strategi

www.pocketpair.jp

 

팔월드 사양

 

팔월드 최소 사양과 권장사양은 차이가 있습니다. 권장 사양은 제법 높은 사양의 pc를 요구합니다. 하지만, 팔월드 최소 사양은 고사양이 아니기 이에 플레이하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

 

팔월드 최소 사양은 윈도우 10(64비트) 이상입니다. 팔월드 cpu는 i5-3570k 이상이 요구되며 램은 16GB 이상이 필요로 합니다.

팔월드 그래픽 카드 최소 사양은 GeForce GTX 1050(2GB) 필요로 하며, 저장공간은 40 GB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팔월드 최소 사양은 플레이 하기 위한 말 그대로 최소한의 사양이며,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권장 사양 이상의 pc가 필요합니다.

 

팔월드 권장 사양은 cpu i9/ 8core 이상이 필요합니다. 팔월드 사양 램은 32GB 이상입니다. 그래픽 카드는 Geforce RTX 2070 이상 필요로 합니다.

 

팔월드는 숲이나 바다를 들어가야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멀티 게임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프레임이 잘릴 수 있습니다. 사양에 따라서 팔월드 플레이 정도가 차이를 보입니다.

 

팔월드 후기

팔월드 게임은 친구와 함께 멀티로 할 수도 있습니다. 설치 후 접속뒤 멀티 플레이 참가하기를 통해 전용 서버와 초대 코드를 입력 후 진행 가능합니다.

 

팔월드는 쉽게 게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고 단순한 게임입니다. 팔월드 게임은 한글이 지원되기에 더욱 쉽게 접하고 플레이 가능합니다.

 

 

포켓몬 게임과 상당부분 유사하기에 짭켓몬으로 불리며 게임 내에서 자유도가 높습니다. 몬스터들을 잡는 맛이 짜릿하며, 다양한 몬스터들을 접할 수 있어 쉽게 질리지 않습니다.

 

팔월드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팰월드 가격을 확인 후 구매하시어 게임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팔월드 초반 공략 팁, 필수템 추천, 팔월드 꿀팁에 대해서는 다음 글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신형 공개, 인기 있는 스포츠카

 

포르쉐 파나메라 신형 공개, 인기 있는 스포츠카

포르쉐 파나메라 신형 공개, 인기 있는 스포츠카 포르쉐의 국내 판매량이 증가되고 있습니다. 특히, 1억이 넘는 고급 수입차량들의 판매량 증가로 인하여 포르쉐 코리아의 연간 판매량 증가폭이

yeongdori.co.kr

2023 벤츠 지바겐 가격 G클래스 G63 amg 정보

 

2023 벤츠 지바겐 가격 G클래스 G63 amg 정보

2023 벤츠 지바겐 가격 G클래스 G63 amg 정보 2023 벤츠 지바겐 가격 G클래스 G63 amg 정보를 통하여 지바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g바겐은 벤츠 suv 중 가장 상위 등급의 차량입니

yeongdori.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