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리뷰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by yd영돌이 2023. 10. 5.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정보를 통해서 현대차 구매 고객들에게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0월 현대자동차 모델별 구매 혜택이나 할인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차종별 프로모션 알아보겠습니다.

 

더 뉴 아반떼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아반떼 구매고객은 베네피아 제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네피아 제휴 할인은 베네피아 포인트 전환 및 계약 완료 고객에게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반떼는 사회 초년생 구매율이 높은 만큼, 초보 운전자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2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운전결심 연수 완료 후 일정 기간 내 현대 모빌리티 카드로 출고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소나타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신형 소나타 디 엣지 10월 구매 고객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베네피아 제휴 할인, 모빌리티 할부,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블루 세이브 오토 등의 판매조건이 쏘나타 구매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그랜저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현대차 그랜저 10월 구매 고객은 현대차 가족 사랑 혜택이 제공됩니다. 현대차 임직원의 4촌 이내 친인척이나 대리점 인원의 4촌 이내 친인척, 계열서나 관계사 및 협력사 직원의 4촌 이내 친인척이 그랜저를 구매하게 되면 2% 차량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그랜저 구매 고객은 모빌리티 할부,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전시차 구매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싼타페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싼타페 구매 고객은 모빌리티 할부 혜택으로 5.4%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도 40만 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전시차 구매는 2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베뉴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디 올 뉴 코나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코나 10월 구매 고객은 H패밀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H패밀리 판매조건은 과거 현대차 구매 이력에 따라서 최대 50만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이외에도 운전결심 캐시백, 베네피아 제휴 할인, 모빌리티 할부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코나 구매 고객은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2개월 동안 무이자로 차량 할부구매가 가능합니다. 고금리 시대에 매력적인 구매 혜택입니다.

 

투싼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현대자동차 suv 투싼 10월 구매 고객은 베네피사 제휴 할인, 모빌리티 할부 혜택을 제공받습니다.

이외에도 블루멤버스 포인트, 전시차 구매, 블루 세이브 오토 등의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10월 현대차 판매조건이 가장 좋은 차는 팰리세이드입니다.

 

팰리세이드 10월 구매 고객은 여러 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36개월 이하 기간 동안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기에, 할인 혜택을 비교하시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베네피아 제휴 할인, 노후차 특별조건 등의 혜택으로 최대 30만 원 할인이 제공됩니다.

 

패밀리 suv 차량답게 다자녀가구가 팰리세이드를 구매하면 3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터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기아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2023년)

 

기아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2023년)

기아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2023년) 기아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2023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0월에는 기아 자동차 모델별 할인이 얼마나 제공되는지 차종별로 구매 혜택 살펴보겠습니다.

yeongdori.co.kr

아이오닉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현대차 전기차의 구매 혜택도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320만 원 차량 가격을 할인하며, 모빌리티 할부나 ev 세일 페스타를 통해서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현대차 10월 구매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차종별로 할인 폭이 다르고 판매조건이 다르기에 구매 고려하는 차량 조건을 잘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대차 보러가기

 

이달의 구매혜택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현대자동차의 특별하고 스마트한 월별 구매혜택 및 차종별 구매혜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www.hyunda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