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기아자동차 9월 출고 일정, 판매조건, 구매혜택

by yd영돌이 2022. 9. 1.

기아자동차 9월 출고 일정, 판매조건, 구매 혜택

기아 9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납기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차량 적체가 심하여 계약 당월 출고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기존 계약 고객이 9월 출고받을 경우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아 9월 납기 일정, 출고 대기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고, 차종별 할인 혜택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9월 납기 일정

기아자동차 9월 납기 일정은 8월과 비슷합니다.

대부분의 차종의 출고 대기기간이 상당기가 소요되며, 출고 적체 현상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기아 모닝, 레이는 2~3개월의 출고 대기기간이 소요됩니다.

 

기아 k3 차량은 4개월 이상의 출고 대기기간이 소요됩니다.

기아 k5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lpi 전차종이 7~ 14개월 이상의 납기 일정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경쟁 모델 소나타에 비하여 긴 납기 일정으로 k5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기아 k8은 가솔린 모델은 납기 일정이 타 모델에 비하여 짧은 편입니다.

하지만, k8 하이브리드와 lpi 차량은 1년 가까운 기간이 소요되며 지금 계약하여도 올해 출고가 심은 실정입니다.

 

기아 k9 차량과 스팅어는 비인기 차종으로 2개월 이내의 납기 일정으로 가장 짧은 출고 대기기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 스포티지는 최근 풀체인지 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lpi 모델을 출시하면서 스포티지의 출고 적체는 매우 심한 상황입니다.

기아 스포티지는 모든 엔진 라인업의 납기 일정이 1년 이상 소요됩니다.

 

쏘렌토 차량도 모든 모델이 1년 이상의 납기 일정이 소요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아 카니발 차량은 기본 6개월 이상 소요되며, 디젤 엔진의 경우 최대 16개월 이상의 출고 대기기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기아 차종별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프로모션

기아자동차 모델별 판매조건, 구매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닝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모닝, 레이는 m 할부 혜택을 통하여 최저 4%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12개월 이내의 기간으로 할부를 진행할 경우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k3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k3 구매 고객이 9월 출고를 할 경우 세이브 오토, 기아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k5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기아 k5 차량은 단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0%의 금리로 최대 12개월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k8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기아 k8 차량은 m 할부를 통하여 최저 4%의 금리로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60개월의 경우 4.2%의 비교적 낮은 금리로 오랜 기간 할부 구매할 수 있습니다.

 

k8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기본적인 할인 외 특별 할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셀토스, 니로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셀 토스와 니로 9월 출고 고객은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m 할부, 단기 무이자 할부, 세이브 오토 할인, 기아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스포티지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기아 스포티지는 투싼과 경쟁을 하며 많은 판매량을 달성하였습니다.

스포티지 구매 고객은 특별한 할인이나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쏘렌토 및 카니발 9월 판매조건, 할인 혜택

기아 대표 suv 쏘렌토와 카니발의 9월 프로모션도 동일합니다.

m할부, 단기부이자 할부 혜택, 세이브 오토 할인, 기아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기아 자동차 대부분의 차종들은 경쟁 자동차 회사에 비하여 할인 혜택이 다양하지 않고, 할인폭이 크지 않습니다.

 

최근 출고 적체 현상이 심하여 기본적인 할인만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의 할인보다는 빠른 출고가 더 큰 혜택으로 보이기에 차량 구매를 고려하시는 고객들은 빠르게 계약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