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타고/자동차 가격

bmw 신형 7시리즈 풀체인지 가격 공개

by yd영돌이 2022. 9. 25.

bmw 신형 7 시리즈 풀체인지 가격 공개

 

bmw 프래그십 세단 7 시리즈 풀체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bmw 7 시리즈 풀체인지 모델의 가격도 함께 공개되었으며, 공식 판매는 11월부터 이뤄진다고 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7 시리즈 풀체인지 모델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bmw 7 시리즈 풀체인지 모델 가격

 

bmw 7시리즈 출시될 모델의 가격은 1억 7,30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프로모션이 적용되기 전의 공식 가격으로, 실제 구매 가격은 이보다는 낮아질 것입니다.

 

bmw 7 시리즈 모델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bmw 뉴 7시리즈 740i sDrive

1억 7,300만원

 

bmw 뉴 7 시리즈 M 스포츠 패키지 이그제큐티브 패키지

1억 7,630만 원

 

bmw 뉴 7 시리즈 i7 xDrive 60 퓨어 엑설런스

2억 1,570만 원

 

bmw 뉴 7 시리즈  I7 M 스포츠 이그제큐티브

2억 1,870만 원

 

bmw 7 시리즈 가격은 1억 후반부터 시작하여 2억대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동급 s클래스와 비교하면 비슷한 가격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7 시리즈의 가격 인상 폭은 큰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달라진 7 시리즈

bmw 7 시리즈 풀체인지 모델은 키드니 그릴이 여전히 적용되어 있습니다. 특히, 전면 그릴은 이전 세대와 비교하여도 엄청나게 커진 사이즈로 디자인에 대하여 호불호가 나누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4 시리즈에서도 세로로 길게 된 라디에이터 그릴이 어울리지 않는다며 혹평을 듣고 있습니다.

 

7 시리즈 역시 최근 트렌드의 bmw 그릴이 적용되어 판매량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커진 그릴은 차량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 주고 있고 led를 적용시켜 확실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 그릴 사이에는 전방 카메라가 적용되었고, 헤드라이트 부분에서 전체적으로 완전히 변화시킨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측면 사이즈도 이전 세대 7 시리즈에 비하여 길어졌습니다.

휠도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시켜 플래그십의 기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bmw 7 시리즈는 실내 디자인에서도 많은 변화를 주었습니다.

 

12.3인치의 lcd 계기판은 물론이고, 14.9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어 다양한 미디어 활동을 차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모니터가 적용되어 있어 8k의 고해상도를 지원합니다.

 

bmw 7 시리즈는 740li와 i7전기차 버전으로 나누어 판매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과 달리 한정된 라인업으로 인하여 7시리즈 판매 전략이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bmw는 판매량을 앞세우기 위하여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40i 엔진은 직렬 6기 통의 엔진이 얹어져 있어 엄청난 주행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전기차 i7은 2개의 전기모터가 추가 힘을 발휘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544마력의 출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7 시리즈는 bmw  플래그십 세단이기에 출력 부분에서는 전혀 아쉬움 없이 만족할만한 모습입니다.

bmw 7 시리즈 신형은 11월부터 사전 예약을 받을 것으로 보이며, 실제 출고는 내년 이후에나 가능하지 않을 듯싶습니다.

공식 출고가 이루어지지 않았기에 프로모션도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다만, 인상된 차값으로 인하여 만족할만한 수준의 프로모션도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